한독이 10여일 앞으로 성큼 다가온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부모님의 건강을 챙겨드릴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안했다. 

뇌에 영양소를 공급하는 ‘수버네이드’

중앙치매센터 보고서에 따르면 2016년 기준 60세 이상 경도인지장애 환자수가 약 2백만명으로 추정되지만 최근 발표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2017년 경도인지장애로 병원을 찾은 환자가 약 18만명에 불과, 진단률이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경도인지장애는 치매 전 단계 또는 예비 치매라고도 불린다. 일반 노인에서는 치매로 진행되는 비율이 1년에 1% 정도인데 비해 경도인지장애의 경우 1년에 10~15% 정도가 치매로 진행되는 만큼 조기 검진과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부모님의 경도인지장애 및 경증 알츠하이머에 도움을 드리고 싶다면 한독이 최근 출시한 ‘수버네이드’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국내 최초 경도인지장애 및 경증 알츠하이머 환자용 특수의료용도식품인 수버네이드는 바닐라맛 음료 형태로 경도인지장애 및 경증 알츠하이머 환자들이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집중적으로 공급해 뇌에서 시냅스의 연결을 활성화한다.

세계적인 식품회사 다논의 특수영양식 전문회사 뉴트리시아가 개발했으며 DHA, EPA, UMP, 콜린(Choline) 등을 과학적인 임상결과를 바탕으로 조합한 포타신 커넥트(Fortasyn ConnectTM)를 함유하고 있다.

현재 영국, 호주, 네덜란드, 독일, 홍콩 등 세계 여러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한독이 정식 수입 판매하고 있다. 

색소침착에 의한 피부노화 및 기미 치료에는 ‘도미나크림’

나이가 들수록 심해지는 기미는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자연스런 피부 노화현상이다. 특히 가을철에는 나들이나 등산 등 야외활동이 많아 자외선 노출로 인한 멜라닌 색소침착이 발생, 기미가 발생하기 쉽다.

도미나크림은 기미치료제 스테디셀러로서 30년 이상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 주성분인 히드로퀴논은 전문의료기관에서 처방되는 성분으로 기미 발생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의 생성기전을 차단, 기미‧주근깨 생성을 근본적으로 억제해준다. 또한 고급기제인 치마버섯의 균사체로 만든 베타글루칸, 알로에베라젤, 토코페롤, 스쿠알란, 비타민C 등을 첨가, 피부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화장품과 달리 전문 기미치료제인 도미나크림은 기미와 주근깨가 발생한 부위에만 발라 사용한다. 하루 1번 햇빛이 없는 저녁에 이후 발라주며 일반적으로 사용 후 약 2주부터 치료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 4-8주 후에는 보다 뚜렷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슈퍼푸드 마늘에 마카까지 더한 ‘흑마늘마카’

미국 슈퍼푸드로 선정된 바 있는 마늘은 흑마늘로 발효 시킬 경우 S-아릴시스테인, 멜라노이딘과 같은 영양분이 풍부해져 항암, 면역력 향상, 성인병 예방, 노화 방지, 기력 회복 등의 효능이 있어 특유의 강한 냄새를 제외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가리지 않고 선호하는 건강 식품이다.

흑마늘마카는 의성 흑마늘을 구운 후 한 달간 저온숙성 시켜 과당 함량과 흡수율을 높인 흑마늘즙에 100g 당 단백질이 10~18g 들어있는 고단백 식품인 마카까지 담았다.

특히 마카는 남성에게 좋은 슈퍼푸드로 호르몬 균형을 조절해주는 식물성 화합물질 글루코시놀레이트가 다량으로 함유, 남성 호르몬(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시키며 전립선 비대증 치료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침침해진 눈에는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노안은 자연스러운 노화 증상 중 하나지만 노안을 늦추고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평소 눈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다.

안국건강은 부모님 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스페셜 기프트 버전을 출시했다.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는 루테인과 항산화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7가지 기능성 제품이다.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셀레늄‧구리‧망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좋은 아연까지 한 캡슐에 담아 눈 노화뿐 아니라 전반적인 눈 건강관리까지 챙길 수 있다. 또한 안국건강만의 안심캡슐 시스템을 적용해 모든 원재료와 더불어 캡슐 외피까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채식주의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독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부모님 등 자주 뵙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물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며 “이번 명절에는 부모님 건강상태에 필요한 맞춤 제품을 선물해 소중한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