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대표 우종수·권세창)이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탈모방지 샴푸 등 3종 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탈모방지 제품은 약국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테라피 프로-캄’ 시리즈로, 샴푸와 트리트먼트, 앰플 3종으로 구성.



이들 3종에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판테놀과 L-멘톨, 살리실산에 프로-캄 라인의 핵심인 특허성분 ‘프로바이오틱스 3종 복합물(특허번호 : 10-2015-0164712)’이 함유됐다.

각 제품에는 탈모 방지 및 완화에 도움을 주는 카퍼트리펩타이드 성분도 들어가 있어 모발 탈락 예방 및 모낭, 모발 성장 촉진에 도움을 준다는 것.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실리콘이 첨가되지 않아 자극이 적으면서 프레쉬향으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우선 샴푸(프로-캄 스칼프 테라피 샴푸)는 기존 의약외품으로 판매되던 ‘한미 스칼프 모이스춰 샴푸’를 리뉴얼해 최근 기능성화장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다시 받았다.

트리트먼트(프로-캄 스칼프 테라피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탈모 관리는 물론 머릿결을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15가지 이상의 천연 오일이 함유된 앰플(프로-캄 스칼프 테라피 헤어 앰플)은 증상이 심한 부위를 집중 케어한다. 샴푸 및 트리트먼트를 한 뒤에 물로 씻고, 탈모 증상이 심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도포 및 마사지하면 된다. 따로 씻어낼 필요 없이 찬 바람으로 건조시키면 더욱 효과적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기온이 높고 외부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는 땀과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이 자극받기 쉽다”면서 “계절적 요인 외에도 스트레스나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한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데, 프로-캄 탈모방지 라인 3종은 탈모와 머리결 관리, 국소부위 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한 토탈 헤어케어 솔루션으로, 3가지 제품을 같이 사용했을 때 더욱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프로-캄 탈모방지 라인 3종 제품은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단품 또는 KIT로 판매되고 있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트로 구성된 KIT에는 앰플 본품 및 샴푸 & 트리트먼트 3ml 샘플 10개가 동봉됐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