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활명’이 기초 스킨케어라인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좋은 생약성분(WM1897-P5)을 베이스로 홍삼 캡슐을 담아 피부 결을 가꿔주는 ‘안티 옥시던트 리쥬베네이팅 세럼’, 고함량 히알루론산으로 보습효과를 강화한 ‘이너글로우 모이스쳐라이징 세럼’, 레시틴이 함유돼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하이드레이팅 크림’, 활명의 시그너쳐 향(WM1897)이 담긴 ‘활명 클렌징 밤’이 출시됐다.

‘활명’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해외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2월 2018 뉴욕 패션위크(NYFW 2018 F/W)에서 미국 패션브랜드인 리버틴(Libertine)의 백스테이지 스킨케어 공식 파트너로 참가했으며 세계 최대 미용 박람회인 2018 볼로냐 코스모프루프(Cosmoprof Worldwide Bolona)에 참가한 바 있다. 볼로냐 코스모프루프에서 진행된 코스모프루프 온스테이지 K뷰티 트랜드 메이크업 쇼에서는 활명 스킨엘릭서와 활명 리쥬베네이팅 세럼으로 스킨케어의 기초단계를 시연하기도 했다.

동화약품의 윤현경 상무는 “활명은 대한민국 고유의 지혜와 아름다움을 현대적 감각으로 접목시켜 탄생한 뷰티 브랜드로서 피부가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키기 위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며 “세계적인 패션위크 및 해외 화장품 박람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한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활명’ 신제품은 온라인몰(http://whalmyung.bigcartel.com)에서 판매되고 있다. 지난 2017년 출시된 ‘활명 스킨 엘릭서’는 미국 및 캐나다에 위치한 30여개의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에 입점했으며 노드스트롬 온라인몰(www.nordstrom.com)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whalmyung.com)와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whalmyung)을 참조하면 된다. 국내에서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춰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