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5개의 서로 다른 히알루론산 분자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수분크림 ‘엘라비에 더마 하이드로 익스텐디드 히알 젤 크림’을 출시했다. 
 

‘엘라비에 더마 하이드로 익스텐디드 히알 젤 크림’은 바이오생명과학 기업인 휴메딕스의 고순도·고정제 히알루론산 생산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저자극 수분 충전 젤 크림이라는 것. 

산뜻한 젤 타입의 텍스처가 자외선 등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에 바르는 즉시 청량감을 선사해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5개의 서로 다른 히알루론산 분자가 피부 안팎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 속 수분 밀도를 높여준다고 한다. 

또, 특허 받은 ‘멀티 수딩 7-콤플렉스’와 디펜실 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과 자극으로부터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특허 출원 중인 ‘리포좀 세라마이드엔피’가 히알루론산 및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미네랄 오일 등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휴메딕스는 이번 ‘엘라비에 더마 하이드로 익스텐디드 히알 젤 크림’ 출시를 기념해 엘라비에 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한달 간 ‘엘라비에 더마 하이드로 익스텐디드 히알 젤 크림’을 포함한 인기 품목을 20% 할인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으로 ‘휴온 워터샤인 디커버쿠션’ 정품을 제공한다. 

‘엘라비에 코스메틱’은 히알루론산 필러로 유명한 휴메딕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히알루론산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고순도·고함량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한 다양한 고기능성 저자극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