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www.shopagh.com)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 최적화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고객 개개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 주는 큐레이팅 서비스를 적용해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소비자가 성별, 연령, 기능, 용도, 가격대 등을 선택하면 ‘맞춤형 검색 서비스’가 개인에게 딱 맞는 제품을 추천해 준다. 특히 눈 관련 기능을 더욱 자세하게 분류해 증상에 따라 적합한 눈 건강 제품을 맞춤형으로 추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안국건강의 모든 라인업을 기능별, 성분별, 대상별 세 가지로 구분해 온라인몰에 처음 방문한 신규 고객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도 구현해 어떠한 기기에서도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다.

더불어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네이버 계정을 통해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웹매거진 AG.Look에는 전속모델인 배우 이서진의 CF 촬영 뒷이야기, 직접 소비자를 만난 이벤트 현장, 고객들의 솔직 후기 등이 소개돼있다.

안국건강은 온라인몰 리뉴얼을 기념해 ‘새집마련 기념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리뉴얼된 AGmall을 둘러보고 오는 31일까지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안국 눈에좋은루테인 스페셜 에디션, 신세계상품권 등의 집들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이용자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쇼핑 최적화에 집중했다. 또 세련된 디자인, 풍성한 컨텐츠 제공,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소비자 중심의 쇼핑몰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며 “단순한 온라인 쇼핑을 넘어서,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맞춤형 쇼핑 경험을 선사해 주는 신개념 온라인 쇼핑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