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회장 김영진)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전화주문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한독은 컬처렐 유산균, 네이처셋, 테라큐민 등 한독의 인기 건강 제품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최대 7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제품 정보 문의와 구매는 한독의 ‘원스톱 전화주문 서비스’를 통해 할 수 있다.

또 한독은 원스톱 전화주문을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울금 테라큐민 선착순 한정판매를 실시한다. 테라큐민은 울금 속 커큐민을 추출, 체내흡수율을 28배 개선한 것으로 강한 맛과 향을 제거해 바로 먹거나 원하는 음식에 넣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제품 대비 커큐민 함량을 66% 더 높인 ‘울금테라큐민50 90g 보틀’과 보다 간편하게 휴대, 섭취할 수 있도록 출시된 ‘울금테라큐민50 1g 스틱 30포’를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한독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전화 한 통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원스톱 전화주문 특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원스톱 전화주문 서비스 이용 고객 배송비는 전액 무료며 자세한 사항은 한독 홈페이지(www.hando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