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이 전 세계 미용성형 관련 의료진들에게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YVOIRE)’의 우수성을 알렸다.

LG화학은 지난 5일 모나코에서 개막한 미용성형학회 ‘2018 AMWC(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에서 국내 참여 업체 중 가장 큰 규모로 심포지엄 개최 및 전시 부스를 열었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AMWC는 전 세계 120여 개국에서 1만여 명이 참여해 최신 미용성형 정보를 교류하는 행사다. LG화학은 2014년부터 매해 참가해 내로라하는 글로벌 미용성형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해왔다.

이번 학회에서 LG화학은 ‘이브아르 활용: 안면 상부 및 중앙 부위의 효과적 시술(Beautification using YVOIRE filler: Periorbital & midface areas)’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었다.

이번 심포지엄은 이브아르의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해 첫 조직한 글로벌 자문 의사단체인 ‘WABY(Worldwide Advisory Board of YVOIRE)’의 멤버 이탈리아 ‘살바토레 푼다로(Salvatore Fundaro)’와 러시아 ‘옥산나 파브렌코(Oksana Pavlenko)’ 등이 발표자로 나서 참석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았다.

또 LG화학은 학회 기간 동안 플래티넘 스폰서 자격으로 이브아르 전시 부스도 열어 ‘이브아르를 활용한 필러 시술 사례 및 최신 트렌드’ 등의 강연을 진행했다.

이브아르 마케팅을 총괄하는 유은정 담당은 “이번 국제학회 참가를 통해 해부학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한 전문 필러 이브아르의 사용경험을 전 세계에 전파했다”며 “이브아르가 글로벌 필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해외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