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이 ‘이너셋 허니부쉬’ 제품의 오프라인 유통 강화를 위해 롯데와 현대 등 대형 백화점에 본격 진출한다.

휴온스내츄럴은 개그우먼 김지민을 모델로 지난 3월 중순부터 ‘이너셋 허니부쉬 꿀 피부 트레이닝’ TV광고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후 소비자 문의가 쇄도해 3월 이마트 입점, 4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집중 강화하고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는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부산 본점을 비롯한 전국 12개 롯데백화점 건강기능식품 매장과 현대백화점 삼성점·판교점 등 4개점에 입점했다. 해당 매장에서는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과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케어’ 등 건강기능식품부터 ‘이너셋 허니부쉬 오리지널’,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이너셋 허니부쉬 패션후르츠’ 등의 음료 제품, ‘이너셋 발효허니부쉬 프리미엄 티’, ‘발효허니부쉬 에센스’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이너셋 허니부쉬는 피부 관련 특허물질인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주원료로 만든 오리지널 브랜드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음료 제품에 사용되고 있다. 최근 SCI급 학술지에 피부 개선 효과 인체적용 시험 연구결과가 등재되는 등 학계에서도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 효과를 인정하고 있다. 또 지난해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개별인정을 획득했다.

천청운 대표는 “최근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의 이너뷰티 효과가 알려지면서 입점 기준이 까다로운 백화점에 이너셋 허니부쉬를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발효허니부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과 네이버 스토어팜 등 온라인 유통망과 올리브영, 이마트, 대형 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최근 출시한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와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케어는 각각 병·의원과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