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이 오는 3일 오전 9시 20분, CJ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론칭 방송은 CJ오쇼핑의 동지현 쇼호스트와 함께 진행하는 인기 뷰티 프로그램 ‘동가게’를 통해 소개되는 만큼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관계자는 “그동안 리쥬란 힐러에 대한 소비자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리쥬란 힐러 코스메틱은 보다 다양한 구매처를 통해 알찬 구성과 혜택으로 소비자 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은 바이오 제약사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고유의 피부 개선 촉진 DNA 성분 ‘c-PDRN’을 고농축, 고함량으로 담고 있어 푸석하고 칙칙해 보이는 얇아진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준다.

특히 방송인 박지윤의 똑똑한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3050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민감하고 지친 피부를 겉과 속에서 함께 관리해줘 맑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리턴앰플’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고유한 특허 기술과 성분을 바탕으로 화장품 업계에 진출,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라인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향후 더욱 세분화된 제품을 다양한 유통 채널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리쥬란 힐러 코스메틱 전 제품은 CJ오쇼핑, GS샵과 공식 온라인몰(www.pdrnmall.com)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