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전문 건강기업 ‘일화’는 지난 달 자사의 공식 쇼핑몰 아이에이치샵에서 ‘초정탄산수 350mL’와 ‘탑씨 500mL’ 미니 페트 제품을 각 3종씩 총 6종으로 출시했다. 



두 제품은 모두 미니 페트 용량으로, 손 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파손 위험이 적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초정탄산수 350mL는 ‘라임’, ‘레몬’, ‘자몽’이 12병 단위로, 탑씨 500mL는 ‘오렌지’, ‘포도’, ‘파인애플’이 각 20병으로 묶음 판매 중이다. 해당 제품은 아이에이치샵 및 11번가, G마켓, 옥션 등의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은 유명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는 컨셉으로 온라인 전용 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을 론칭했다. 한식 대표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협업한 양념육 신제품 4종을 시작으로,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중화 볶음밥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양념육 4종은 호주산 청정우를 사용한 ‘옛날 서울식불고기’와 ‘옛날 우삼겹구이’, 국산 제주도 흑돼지를 사용한 ‘매콤 제주흑돼지구이’와 ‘달콤 제주흑돼지구이’가 있으며, 중화 볶음밥은 소고기 짜사이 볶음밥, 해물 볶음밥, 새우 볶음밥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가정 간편식 시장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제주 용암 해수 1호 기업인 '제이크리에이션'과 ‘G마켓’은 지난 5월, 함께 공동 기획한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KYA Water(캬 워터)'를 출시했다.

'KYA Water(캬 워터)'는 제주가 인증하는 '바라눌 제주워터'로 만들었다. 제주 화산 암반층에 자연 여과돼 생긴 용암해수를 이용해 마그네슘, 칼륨, 셀레늄, 게르마늄 등 희귀 미네랄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G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중간 유통 과정을 생략해 품질과 가격 부분에서 경쟁력을 지닌다.

일화 나상훈 경영기획 팀장은 "온라인 전용 제품들의 경우 유통 과정이 생략되기 때문에 가격적인 측면에서 경쟁력을 지니기 좋다”며 “음식의 경우 가급적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확실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