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은 2017년 1월부터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스카이숍(SKY SHOP)에 디알프로그가 새롭게 입점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기내면세 전용으로 특별히 선보인 크림 세트로 탄력크림과 수분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디알프로그가 이번에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선보이는 제품은 ‘디알프로그 집중탄력 & 수분탄력 크림 듀오’다.

디알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은 현재 배우 구혜선을 모델로 TV광고 중으로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하이브리드 비타민인 토코비타-C를 비롯해 7가지 특허성분을 함유한 크림으로 피부에 탄력을 촘촘히 채워준다는 설명이다.

특히 주름개선, 미백 이중기능성의 이 크림은 소량만 발라도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 듯 피부를 감싸 탄력을 주어 애칭 또한 '탄력소환 크림'이다. 또한 최근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6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수분크림인 디알프로그 워터-풀차지 크림은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는 미네랄워터를 베이스로 하여 메마른 피부의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시켜준다.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히아신스, 풍부한 보습으로 생기를 더하는 로즈, 신비의 꽃이라 불리는 안젤리카 등 수분 공급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꽃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더불어 피부에 공급된 유효 수분들이 손실되지 않도록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