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가 가까운 매장에서 자유롭게 테스트해보고 결제 후 원하는 장소에서 제품을 받는 ‘도어 드랍 서비스’를 선보인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19일부터 고객이 중심이 되는 O2O서비스 기반의 ‘도어 드랍(Door Drop)서비스’를 온오프라인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스쁘아는 도어 드랍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신규 오픈한 서비스 이벤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물 증정하는 네이밍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 해당서비스의 이용고객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정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서프라이징 박스 이벤트를실시하며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를 걸면 에스쁘아 글로우픽스미스트 30ml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12월 19일부터 1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특히 도어 드랍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는 택배 상자 안에 카드가 동봉돼 전달되며 동봉된 카드 내 번호를 입력하면 뷰티 포인트 1,000점 증정하는 홀리데이 이벤트를 12월 26일~1월 2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O2O시대에서 온-디맨드(On-Demand)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말하며 “에스쁘아 ‘도어 드랍 서비스’를 통해 그 동안 불편하고 복잡했던 절차를 없애 더 편리하게 에스쁘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