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스바이오'가 지난 16일부터 홍콩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뷰티박람회 '코스모프로프 2016' 박람회에 5세대 비타민C 화장품 '매직 스노우비타'를 출품, 1천만달러의 수출 상담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티에스바이오 '매직 스노우비타'는 지난 4년간 국내 800여 성형외과와 피부과 전문의들에게 효능을 검증받은 '스노우비타' 후속 5세대 비타민C 화장품으로 피부에 스며드는 마법같은 제형과 피부속 깊숙이 비타민C를 침투해 맑고 건강한 피부를 관리해주는 효능이 탁월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번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를 통해 싱가포르 중견화장품 유통기업과 대리점 계약에 합의하는 등 중국, 말레이시아, 홍콩, 중동, 유럽 지역 20여개 화장품 기업과 50여명의 바이어들이 잇따라 전시부스를 찾아와 제품 공급 및 총판, 대리점에 대한 협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매직 스노우비타'는 상담 고객과 바이어들에게 유상 샘플로 제공할 예정이었던 '매직 스노우비타' 신모델의 경우 이틀만에 모두 동이났고, 나머지 전시용 제품들도 구입하겠다는 관람객들이 많아 전시-상담용 제품을 제외하고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설명했다.

반경식 티에스바이오 대표는 "이번 전시회는 세계 최대의 뷰티전시회 '코스모프로프'에서 1천만달러 규모의 수출상담 실적을 기록하고, 동남아 거점인 싱가포르 유력 유통사를 지역 거점으로 확보하는 등 5세대 비타민C 화장품 '매직 스노우비타'의 놀라운 잠재력과 성장가능성을 다시 확인했다는데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티에스바이오는 병의원화장품을 전문유통하는 코스메슈티컬기업이다. 5세대 비타민C 양산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 특수 세포 보존액을 이용한 세포(암) 검사 기술과, 유전자검진을 통한 토털 헬스케어 시스템 원천기술 등 첨단 바이오기술과 관련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바이오 산업계의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