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tvN 안투라지’를 제작 지원하는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Claire’s Korea)가 드라마 방영을 기념해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의 2가지 마유 크림으로 구성된 ‘안투라지 마유 케어 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안투라지 마유 케어 세트’는 원조 마유 크림인 ‘게리쏭 9컴플렉스 크림’과 가벼운 제형의 마유 크림인 ‘게리쏭 딜라이트 크림’을 약 24%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해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두 가지의 마유 크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안투라지 특별 기획 세트는 클레어스코리아의 명동 ‘나인컴플렉스’ 매장과 ‘게리쏭’ 브랜드숍 및 직영 매장, 신라 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 기획 세트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마유 크림 미니어처 20g 2개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특별 기획 세트에서 선보이는 ‘게리쏭 9컴플렉스 크림’은 마유 크림의 원조로 손꼽히며 2014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약 3,000만 개가 판매된 클레어스코리아의 스테디셀러로써 피부 친화력이 높은 ‘마유(馬油)’ 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또한 부드럽게 펴 발리는 밤 타입 제형으로 피부에 쉽게 흡수되며 건성 피부나 나이트(Night) 크림 용도로 사용하기 좋다

지난 6월 출시된 ‘게리쏭 딜라이트 크림’은 기존 마유 크림의 영양성분은 그대로 담으면서도 한층 가벼워진 제형의 제품이다. 슈크림처럼 산뜻하게 스며들어 번들거리지 않아 데이(Day) 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마유 크림’을 피부 타입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 세트를 구성했다”며, “건조한 겨울철에도 ‘게리쏭 9컴플렉스 크림’과 ‘딜라이트 크림’으로 낮과 밤 모두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