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코리아의 화이트닝 스페셜티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이 자외선과 일상생활의 다양한 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레이 360° 선 프로텍터’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클라우드9 레이 360° 선 프로텍터’는 자외선 반사와 산란기전의 무기 미네랄 성분과 유기 차단 성분의 복합 필터링 시스템이 적용돼 2중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다. 특히 태양의 UVA와 UVB를 비롯한 다양한 일상생활 속 빛을 꼼꼼하게 차단해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욱이 피부 온도를 높이는 다양한 빛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며, 치아씨추출물, 밀배아오일, 스쿠알란, 해바라기씨오일 등 6가지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가벼우면서도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번들거리거나 피부에 겉돌지 않아 메이크업 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클레어스코리아는 지난 8월 미세먼지 및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는 ‘게리쏭 멀티 얼반 프로텍터’를 출시하며 선케어 라인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자 다기능 선케어 제품 출시에 힘을 쏟고 있다”며 “클레어스코리아 선케어 제품으로 365일 건강한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