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대표 정일재)는 자사의 필러 ‘이브아르(YVOIRE)’가 리도카인(국소마취제)이 함유된 ‘클래식 플러스’와 ‘볼륨 플러스’를 중국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국(SFDA)으로부터 수입 제품 최초로 허가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중국에서 리도카인 함유 필러를 허가받기란 매우 까다로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이브아르가 쟁쟁한 세계적 브랜드들을 제치고 수입 필러로는 유일하게 리도카인 함유 제품 허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한국에서는 시술 시 통증을 줄여주는 리도카인 함유 필러가 의사와 환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전체 필러 사용률의 90%를 넘고 있다”며 “특히 중국은 미용•성형 산업이 대중화되면서 필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어 이브아르의 성장 가능성이 매우 큰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중국서 허가받은 이브아르 클래식 플러스는 주로 얼굴의 좁고 섬세한 부위와 세밀한 주름에 효과적인 ‘이브아르 클래식 에스’에 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 성분이 함유돼 시술 시 통증으로 인한 불편함을 덜어준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브아르 볼륨 플러스는 보다 굵은 주름 및 밋밋한 안면윤곽 보정에 적합한 ‘이브아르 볼륨 에스’에 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 성분을 더했다는 것.

LG생명과학 측은 “리도카인 함유 필러의 경우 세계적으로 유명 브랜드들도 아직 허가받지 못할 정도로 까다로운 중국인데 이번 허가를 통해 품질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며 “이번 중국 허가를 기반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시장을 공략해 중국 미용•성형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확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G생명과학은 2013년 이브아르 클래식 에스로 중국에 진출했다. 이듬해에 볼류마이징 라인 중 세계 최초로 이브아르 볼륨 에스 를 추가했고 이번에 시술 시 통증을 완화하는 클래식 플러스, 볼륨 플러스를 허가받았다. 중국 CFDA으로부터 허가받은 수입 히알루론산 필러 8가지 중 절반인 4개가 LG생명과학 제품인 상황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