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정이 2년 연속 ‘초청탄산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일화(대표 이성균)는 웰빙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의 2016년 모델로 지난해에 이어 김유정을 2년 연속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출시된 초정탄산수는 세계 3대 광천수로 만든 제품으로, 설탕과 색소, 인공첨가물을 가미하지 않은 건강음료로 손꼽힌다는 설명이다. 또한 탄산수 중 가장 많은 누적 판매량을 보유한 초정탄산수는 플레인, 라임, 자몽, 레몬 등 다양한 향과 차별화된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

회사 측은 “지난 해 초정탄산수의 깨끗하고 상큼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배우 김유정을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했으며, 올해도 초정탄산수 브랜드 마케팅 강화를 위해 전속모델 김유정과 함께 2016년버전의 TV 광고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일 광고는 ‘세계 3대 광천, 초정의 물로 일으킨 파란’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올해는 지난 해 가나다송에 이어, ‘초탄수(초정탄산수) 아카펠라’를 선보인다. 김유정은 이번 광고에서 기존의 상큼하고 풋풋했던 모습을 간직하면서도,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성숙한 모습을 영상 속에 한껏 담아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나상훈 일화 경영기획팀장은 “초정탄산수의 깨끗하고 맑은 청량감과 배우 김유정의 밝고 청순한 이미지가 잘 부합해 촬영이 순조로웠다”며 “4월 중순 온에어 될 TV 광고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쳐 나가며 국내 대표 탄산수로서 입지를 굳혀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