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갱년기에는 안면홍조, 근육통 등 신체적 증상과 우울감, 수면장애, 건망증 등 정신적 증상이 함께 나타난다.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여성 갱년기 증상은 젊은 세대까지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광동생활건강은 8일 “이러한 갱년기 증상을 극복하기 위해서 적절한 활동과 더불어 개선 효과가 입증된 건강기능식품이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강조하며 갱년기 여성에게 효과적으로 알려진 피크노제놀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광동 피크노제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크노제놀 성분은 프랑스 해안송 껍질 1,000kg당 약 1kg을 얻을 수 있는 귀한 추출물이다. 이미 80여개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입증된 성분으로 미국 FDA 원료 안전성 인증 제도인 GRAS에 등재됐고, 국내에서도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지난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또한, 한국여성과 신체조건이 유사한 일본을 비롯한 총 381명의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3건(일본, 대만, 이탈리아)의 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갱년기 및 여성건강 지수인 ‘쿠퍼만지수(KI), 폐경기에 따른 삶의 질(WHQ), 갱년기 현상(MSQ’ 연구에서 섭취 4주 후부터 개선 효과가 나타났으며, 12주 후 갱년기 증상에서 유의적인 개선이 확인 되었다는 것.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피크노제놀은 여성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크노제놀 이외에도 비타민 5종, 아연함유로 뼈건강,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항산화, 피부건강, 눈건강, 면역기능에 필요한 복합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광동 피크노제놀은 오는 10일 오전 7시 4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광동생활건강 홈페이지(http://www.kdwell.com)나 대표전화(080-022-9875)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