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의 임직원 및 가족들이 2011년부터 5년 째 국제아동권리기관 '세이브더칠드런(Sace the children)'에서 진행하는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50여명이 손수 뜬 70 여 개의 털모자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저개발국 영유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은 저체온증으로 목숨을 잃어가는 아프리카, 아시아지역 저개발국 신생아에게 직접 털모자를 떠서 보내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일교차가 큰 아프리카 및 중앙아시아 지역에서는 신생아의 체온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털모자가 영아 사망률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며, 9년째 시즌을 이어가고 있는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이 구호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나상훈 일화 경영기획팀장은 "최근에는 단순 모금을 넘어, 기부자가 직접 참여하여 공감대를 만들어 가는 공익 캠페인이 많다"며 "앞으로도 일화는 임직원뿐 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화는 해외 의약품 후원, 해외 의류 기부, 다문화 가정 어린이와 함께하는 체험학습, 사랑나눔 연탄 및 김장 등 다방면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