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가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의 공식 서포터즈인 ‘이지프렌즈(EGFriends) 3기’를 모집한다.

이지프렌즈는 디엔컴퍼니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 ‘셀리시스’, ‘에스테메드’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하는 서포터즈로, 이지프렌즈 3기는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서포터즈는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월 1회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하는 정기 모임에 참석해 신제품의 전반에 대한 사전 품평 및 블라인드 테스트, 온라인 후기 작성, 홍보를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화장품 트렌드 설문조사 등 다양한 활동에 직접 참여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전원에게는 매월 1회 20만원 상당의 디엔컴퍼니 화장품을 증정하며, 화장품 개발 업무를 간접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에는 해단식을 통해 서포터즈 3기의 인증서가 수여되며,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발대식 및 1차 정기모임은 오는 3월 24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대웅제약 본사 본관에서 개최된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프렌드가 1기, 2기의 열화와 같은 호응에 힘입어 3기를 모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서포터즈 진행을 통해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했다"며 "이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해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개발로 자사 화장품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서포터즈는 피부와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좋아하는 25세~40세 여성으로, 이지프렌즈 월 1회 정기 모임에 성실하게 참석 가능한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이번 달 29일까지 디엔컴퍼니 화장품 공식 쇼핑몰 닥터스킨케어(www.drskincare.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7일 닥터스킨케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