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이 여름을 준비하는 봄맞이 다이어트를 위해 몸매와 피부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복합 이너뷰티 제품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을 오는 7일 오전 9시 20분, 오후 8시 45분 두 차례 현대홈쇼핑을 통해 특별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3월 중 단 하루 진행하는 특별전으로 빠르고 집중적인 체지방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도록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 10주 분량으로 특별 구성했다.

이날 방송에는 방송인 이윤미씨가 함께 출연해‘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 섭취 경험과 그녀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은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슬림라인’과 피부 미용을 위한 ‘뷰티라인’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체지방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한다는 의미를 가진 ‘연예인 다이어트’, ‘신부 다이어트’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의 ‘슬림라인’은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HCA성분1,600mg이 함유되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며 1일 2회, 1회 4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뷰티라인’은 HCA성분 750mg과 피부 탄력을 돕는 프랑스 웨이샤르트사의 콜라겐 1,000mg, 그리고 다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와 피부노화를 방지한다. 특히 뷰티라인은 특허 받은 젤리 제형으로 1일 1포씩 간식대용으로 섭취하면 된다.

슬림라인과 뷰티라인에 모두 함유된 HCA성분은 2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복부지방과 내장지방을 동시에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은 헬스케어 소재이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은 단기간 살을 빼고자 하는 예비 신부들에게 체중 감량은 물론 다이어트 중 발생할 수 있는 변비와 피부 고민 등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다”며 “예비신부 외에도 올 여름 탄력있고 균형잡힌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의 비키니 라인을 해결해 줄 제품이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