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부터 불었던 비타민C 열풍으로 많은 사람들이 노화를 방지하는 비타민C의 항산화 효능에 주목하면서, 바람직한 비타민C 복용법에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국내외 의료, 의약, 식품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토론의 장이 열린다.

제4회 비타민C 국제 심포지엄이 ‘비타민C와 고령화 사회의 웰니스’라는 주제로 오는 25일 개최된다.

한국식품과학회(회장 이 호)가 주최하고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외 의료, 의약, 식품 분야 전문가들이 연자로 나서 고령화 사회에서의 비타민C 역할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비타민C의 노인성 질환 예방 효과’, ‘비타민 C의 암 치료 및 관리 효과’,  ‘비타민C의 피부노화 억제 효과’ 등 총 3가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심포지엄은 미국 밴더빌트 대학교 피오나 해리슨 박사, 미국 존스홉킨스 의대 에드거 밀러 3세 교수 등 해외 석학들과 서울대학교 의대 이왕재 교수, 대한비타민연구회 염창환 회장 등이 연자로 참여한다.

행사는 오는 2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프라자호텔 별관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며, 한국식품과학회 홈페이지(www.kosfost.or.kr)에서 사전등록 후 참석할 수 있다.

한편 한국식품과학회와 광동제약은 지난 2008년부터 국내외 석학을 초청해 국제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