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커피로 약국 시장을 공략해 온 그린호프코리아가 최근 체질에 따라 비만부위별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기능성 다이어트 전문 시리즈 제품을 새롭게 약국가 공급에 나섰다.


「원 앤드 파이브」란 브랜드로 출시되는 이번 제품은 ▲숙변전문제거제 ▲체지방 분해 및 제거제 ▲신장기능 활성화 제품 ▲포만감 및 칼로리 억제 제제의 4가지 시리즈로 세분화 돼 필요한 제품만 구입, 부분별 다이어트가 가능한 특징을 지녔다고 한다.


「원 앤드 파이브」는 장기능의 강화로 변비나 숙변을 제거하고 신장의 기능을 활성화해 불순물을 배출할 뿐만 아니라 특수영양 식이섬유로 식욕과 칼로리 섭취를 억제하는 효과까지 함께 발휘한 다는 것.


또 기능이 세분화 돼 약국판매가 용이할 뿐 아니라 소비자들도 본인이 필요한 제품만 구입할여 음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장점도 지녔다.


1개월(1박스 복용)에 5킬로그램의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는 뜻에서 「원 앤드 파이브」시리즈로 이름 붙여진 이 제품은 시리즈 중 어떤 품목이든 우수한 효과가 있다며 일차적으로 「숙변전문 제거제」를 통해 약국가에 자리매김하겠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한편 그린호프코리아는 이번 시리즈제품에 이어 주니어용 기능성 화장품과 다이어트 티, 특수 건강식품, 담, 타박상, 오십견, 근육통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PNM 등을 완제품 수입, 회사 경영참여 형식의 비만전문 약국체인점 형태로 전국 500여 약국을 선정 모집해 공급할 게획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