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그룹이 책임경영 체제를 강화하기 위해 대표이사 부사장 체제를 사장체제로 전환 등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JW중외그룹(회장 이종호)은 오는 1월 1일자로 JW홀딩스 한성권부사장, JW중외제약 박구서부사장, JW중외신약 김진환부사장 등 3명을 각사 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와 함께 박구서 사장을 지주회사인 JW홀딩스 COO로, 한성권 사장을 JW중외제약 COO로 전보 발령했다.

이밖에 C&C신약연구소 최학배 전무가 부사장으로, JW홀딩스 윤범진 수석상무와 JW중외제약 전재광 수석상무가 전무로, JW홀딩스 함은경 상무가 수석상무로 각각 승진했다.

JW중외제약 정재욱 책임연구원 등 6명은 이사대우로 선임됐다.

JW홀딩스는 이번 인사에 대해 독립적인 경영과 책임경영체제 확립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JW홀딩스와 JW중외제약의 대표이사 선임은 향후 정기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확정될 예정이다. 

<신임 사장 프로필> 

JW홀딩스 박구서 사장
 

박구서 사장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한 이후 1978년 JW중외제약에 입사한 이래 홍보실장을 거쳐 경영지원 부문을 총괄해 왔다. 지난 2010년부터 JW중외제약의 대표이사를 맡아 왔다. 


JW중외제약 한성권 사장 

한성권 사장은 충북대학교 농업경제학과를 졸업한 이후 1984년 JW중외제약에 입사한 이래 재경 부문을 관장해 왔다. 지난 2007년 지주회사인 JW홀딩스 설립 이후 재무기획본부장을 거쳐 2011년 JW홀딩스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JW중외신약 김진환 사장 

김진환 사장은 건국대학교 낙농학과를 졸업한 후 현대약품 영업본부장을 거쳐 지난 2010년부터 JW중외신약 대표이사로 근무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