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에스디바이오센서(각자대표 이효근, 허태영)가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수원 화성행궁 돌담길과 장안공원에서 걷기 기부 행사 ‘2022 AIDS WALK WITH SD BIOSENSOR’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2022 AIDS WALK WITH SD BIOSENSOR는 사람들이 에이즈에 대해 보다 관심을 가지고 에이즈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자 열린 걷기 기부 행사로,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전세계적으로 함께하는 뜻 깊은 날에 참가자들과 건강한 발걸음을 모았다.

행사는 걷기 행사와 더불어 에이즈를 바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구성됐으며 참가자 발걸음 34만 3천 478보가 모였다.

에스디바이오센서 이효근 대표이사는 “ 영하의 날씨에도 세계 에이즈의 날을 기념하고자 참석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늘 그래왔듯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선행과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 에이즈의 날은 에이즈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예방책을 전달하기 위해 제정된 날로, 매년 12월 1일로 지정됐다.1988년 영국 런던에서 열린 세계보건장관회의에 참가한 148개국이 에이즈 예방을 위한 정보교환, 교육홍보, 인권존중을 강조한 ‘런던선언’을 채택하면서 제정됐으며 세계 각국은 이벤트 또는 예방 교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