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긍정적 데이터 발표

-- 미국 정부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아 진행된 8건의 체내 Opaganib 연구에서 나온 강력한 임상 전 데이터가 International Journal of Molecular Sciences에 최근 게재됐다. 이 데이터는 국토 안보 물질 위협 의료 대응책(Medical countermeasures, MCM) 및 항종양 방사선 요법을 위한 핵방사선 손상 치료제로서 Opaganib의 잠재력을 뒷받침한다.

-- Opaganib은 매우 안정적이며, 유통 기한이 5년 이상인 저분자 알약으로, 복용과 유통이 쉽다. 승인될 경우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하는 핵방사선 사고에 대비하는 정부의 잠재적인 중앙식 대응책의 비축을 지원할 수 있다. 

-- 요오드 알약과 같이 지금까지 승인받은 치료제와 달리, Opaganib의 방사선 손상 방호 효과는 특정 방사성 물질이나 신체 부위에 국한되지 않는다. Opaganib의 작용 기제는 전리 방사선 독성과 정상 조직의 염증 손상을 억제하고, 방사선 손상으로 인한 조혈 줄기세포의 건강을 도모함으로써, 잠재적으로 생존율을 높이면서 사망률을 낮춘다. 

-- 여러 GI에 집중한 체내 모델을 관찰한 결과, Opaganib은 전리 방사선 노출이나 암 방사선 요법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정상 조직을 보호하고, 항종양 활성과 화학방사선 요법에 대한 반응을 개선하며, 내약성과 생존율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 골수 내 Opaganib의 방사선 방호 역량을 조사한 독자적인 외부 체내 연구 결과, Opaganib은 치명적 및 반치명적인 전신 방사선 조사에 대한 생존율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 최근 RedHill은 파트너 Apogee Biotechnology Corporation과 함께 방사선으로 인한 조혈 및 신장 독성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Opaganib의 효과를 평가하는 또 다른 연구를 시작했다. 

-- Opaganib에 대한 구체적인 FDA 지침을 바탕으로 하며 최근에 일정을 잡은 FDA의 후속 회의 결과에 따라, RedHill은 동물 규칙에 따라 Opaganib을 국토 안보 핵 의료 대응책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동물 규칙에서는 인간을 대상으로 하는 임상시험이 비윤리적이거나 가능하지 않을 경우, 중추적인 동물 모델로 효능을 연구할 수 있다. 또한, 미국 및 다른 나라의 정부와 추가 지원, 자금 및 승인을 받기까지 개발 경로에 대한 논의도 시작했다.

-- 승인된 의료 대응책 제품 신청을 낸 후원사는 의료 대응책 우선 심사권도 신청할 수 있다. 

-- 코로나19, 기타 팬데믹 대비 항바이러스 증상 및 종양에 대한 Opaganib의 개발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그에 따라, 여러 증상에 사용 가능한 주요 제품 내 파이프라인(Pipeline-in-a-product)이라는 Opaganib의 입지가 강화될 전망이다. 

이스라엘 텔아비브 및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 2022년 11월 16일 /PRNewswire/ -- 전문 생물약제 기업 RedHill Biopharma Ltd.[https://www.redhillbio.com/RedHill/ ](나스닥: RDHL)("RedHill" 또는 "회사")가 방사선으로 인한 손상과 암 방사선 요법으로부터 환자를 보호하는 Opaganib 개발 프로그램의 속도를 높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최근 International Journal of Molecular Sciences에 발표된 "방사선 독성으로부터 환자를 보호하는 Opaganib: 국토 안보와 항종양 방사선 요법에 대한 시사점(Opaganib Protects against Radiation Toxicity: Implications for Homeland Security and Antitumor Radiotherapy)"[https://www.mdpi.com/1422-0067/23/21/13191/htm ]이라는 제목의 논문은 RedHill과 Apogee Biotechnology Corporation("Apogee")이 미국 정부로부터 자금을 지원받아 진행한 8건의 체내 연구 및 추가 시험에서 나온 집단적인 결과를 설명하고, Opaganib[1]의 잠재적인 핵방사선 방호 역량[2]을 확립했다. 

이 논문은 방사선 독성 및 암 방사선 요법 상황에서 진행된 수많은 연구에서 관찰한 내용을 강조한 것이다. 관련 연구 모델에서, Opaganib은 방사선 노출이나 암 방사선 요법 이온화로 인한 방사선 손상으로부터 위장관을 포함한 정상 조직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화학 방사선 조사에 대한 항종양 활성 반응을 개선하고, 내약성과 생존율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추가로 진행된 독립 연구에서는 골수에서 Opaganib의 방사선 방호 역량을 증명했다. Opaganib은 치명적 및 반치명적으로 전신 방사선 조사된 생쥐의 생존율을 높였다[3].

RedHill 최고운영책임자(COO) 겸 연구개발(R&D) 부문 책임자인 Gilead Raday는 "FDA와 추가로 조율해야겠지만, 의도된 증상에 대해 Opaganib에 제공한 FDA의 지난 지침을 기반으로 Opaganib의 승인을 얻기 위한 동물 규칙 과정을 밟을 예정"이라며, "의료 대응책을 구축하려면 동물 규칙을 준수해야 하며, 인간 임상시험이 비윤리적이거나 가능하지 않은 경우 중추적인 동물 모델로 효용성 연구를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자사는 의료 대응책 우선심사권(Priority Review Voucher)을 받기 위해 신속 개발 기간과 적격신청을 진행할 계획"이라면서 "물질적 위협 의료 대응책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점점 높아지고, 체내 위장관 중심의 방사선 독성과 암 방사선 요법 연구에서 긍정적인 관찰이 나오는 가운데, 골수에서 Opaganib의 잠재적인 방사선 방호 역량을 보여주는 외부 데이터가 발표된 만큼, 자사는 핵방사선 독성에 대한 보호제로 Opaganib을 추가로 시험하기 위한 개발 계획의 속도를 높였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Gilead Raday COO는 "최근 자사는 파트너사인 Apogee와 함께 방사선 유도 혈액 및 신장 독성에 대한 Opaganib의 보호 효과를 평가하는 새로운 연구를 시작했다"며, "국토 보안 의료 대응책 승인을 받기 위해 추가 지침을 구하고자 FDA와 추가 회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 자금 지원 및 기타 정부 지원과 관련해 미국 및 기타 국가의 여러 정부 기관과의 논의도 시작했다"면서 "중요한 점은 지금까지 진행된 연구에서 Opaganib이 470명 이상에서 확장된 접근성 사용과 기타 증상에 대한 안전성 및 내약성 특성을 보였다는 것"이라면서 "매우 안정적이며, 유통 기한이 5년이 넘는 경구용 저분자 알약인 Opaganib은 복용과 유통이 쉽고, 정부의 잠재적인 중앙식 대응책 비축을 지원한다"라고 설명했다.

방사선 독성 완화는 정부가 관심을 갖는 영역이다. 미국 정부의 연구 노력에서 핵심 우선순위는 긴 유통 기한과 간편한 유통 및 복용, 그리고 전략적 국가 비축 약품에 포함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약을 찾는 것이다. 급조된 핵 또는 방사선 확산 장치로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하는 핵방사선 사고에 사용되는 이와 같은 약물은 작용 범위가 넓은 보호 역량을 지니고, 방사선 노출 후 24시간 이내 또는 이후에 복용 가능하며, 고선량 전신 방사선 노출의 급성 효과를 치료받아야 하는 다수의 사람에게 안전하고 쉽게 배포할 수 있어야 한다. 

RedHill이 파악한 바로는 현재 FDA의 승인을 받은 의료 대응책 치료제는 4개뿐이다. 그중 3개는 소수의 특정 방사성 물질로 인한 효과나 구체적인 신체 부위로 한정돼 있다. 요오드화칼륨(요오드 알약)은 방사선 요오드 방출로 인한 갑상샘 손상을 보호하는 데 사용된다. 이는 갑상샘이 방사선 요오드를 흡수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효과를 발휘하지만, 다른 신체 부위는 보호하지 않으며, 노출 직후 제공되지 않을 경우 효과가 제한적이다. 다른 2개의 약인 Prussian Blue와 DTPA(Diethylenetriamine pentaacetate)는 특정 물질(Prussian Blue의 경우 방사성 세슘과 탈륨, DTPA의 경우 방사성 플루토늄, 아메리슘 및 퀴륨)의 체내 반감기를 제한함으로써 보호 작용을 한다. 마지막 4번째 약인 Filgrastim은 고선량 방사로 인한 급성 방사선 증후군에 사용된다. Filgrastim은 방사선 그 자체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대신 신체 감염을 방지하고자 새로운 백혈구 생성을 자극함으로써 효과를 발휘한다. 이는 방사선으로 인해 골수가 파괴된 경우 신체가 더는 백혈구를 생성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Filgrastim이 작용하려면 자극에 필요한 생존 가능한 줄기세포가 있어야 한다. 

Opaganib의 보호 작용은 특정 방사성 물질이나 개별 신체 부위로 한정되지 않는다. 방사선 노출로 인한 손상은 대부분 방사선 이온화 그 자체의 효과(급성 방사선 증후군)에서 부수적인 감염으로 인한 것이다. 스핑고신 키나아제-2(SK2) 억제제인 Opaganib은 인간 세포 내에서 세라마이드를 늘리고, 스핑고신 1-인산염(S1P)을 줄이는 항염 작용 기제를 통해 보호 작용을 한다. 이를 통해 정상 조직에 대한 염증 손상을 억제하고, 결과적으로 의도하지 않은 전리 방사선 노출로 인한 독성을 억제한다. 또한, 문헌을 살펴보면, 스핑고신 키나아제 2를 억제하면 방사선 손상 시에도 조혈 줄기세포의 생존과 건강을 도모하며, 생존율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는 보고도 있다. 

미국 정부가 자금을 지원한 Opaganib 기반 방사선 독성 방호 연구 - 결과 요약:

C57BL/6 생쥐에서 Opaganib이 전신 조사(TBI) 치사율에 미치는 영향

대조군 생쥐는 심각한 GI 손상을 의미하는 증상이 뚜렷했고, 대조군 내 모든 동물은 방사선 노출 후 14일 만에 안락사시켜야 했다. 그에 반해, Opaganib군에서는 보호 작용이 관찰됐고, Opaganib군 생쥐 중 71%가 무기한 생존을 보였다.

생쥐 소장에서 Opaganib 축적과 약력학

대조군 생쥐의 소장에서 TNFα 발현은 전신 조사(Total Body Irradiation, TBI) 후 최단 1시간 만에 상위 규제됐고, 최소 26시간 동안 높은 수치를 유지했다. 그에 반해, Opaganib으로 사전 치료를 한 생쥐는 TBI로 인한 TNFα 발현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조직 TNFα 수치를 기초선 이하로 떨어뜨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SK2를 억제하고, 방사선으로 인한 염증을 억누르는 만큼, 충분한 수준에서 소장 내 Opaganib 생분배가 유지된다는 뜻이다. 

TBI 후 Opaganib이 GI 손상에 미치는 영향

방사선에 노출되지 않은 생쥐에 비해 대조군 생쥐에서 방사선 노출 후 융모 높이(융모는 영양분을 흡수하는 장 능력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으로서 장 건강을 나타낸다)가 감소했다. 그에 반해, Opaganib군 생쥐에게서는 융모 높이가 유지됐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실험군에서 10일 후 세포 감소 증거가 발견됐는데, Opaganib군 생쥐의 경우 대조군 생쥐에 비해 방사선 노출 4일 후 세포 수가 유의하게 더 많았고(p<0.001), 이 차이는 거의 10일 차까지 유지됐다. 

C57BL/6 생쥐에서 Opaganib이 부분 보호 방사의 치사율에 미치는 영향

서로 다른 수준의 방사와 선량을 적용한 부분 골수 보호막을 이용한 여러 시나리오에서, Opaganib이 사망률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방사 전후에 Opaganib을 제공한 경우 개선도가 가장 높았다. 방사선량이 16Gy로 가장 높은 생쥐의 경우, 사망률이 82%에서 4%로 떨어졌다(p<0.001). 

미국 정부가 자금을 지원한 Opaganib 기반 암 방사선 요법 연구 - 결과 요약:

Opaganib이 세포 방사선 감도에 미치는 시험관 영향

Opaganib은 IR로 인한 세포 사망으로부터 보호 작용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장내 상피세포의 50% 및 90%를 사멸시키는 데 필요한 방사선 수치는 각각 5.56Gy 및 12.16Gy에서 6.46Gy 및 13.2Gy로 증가했다. 그뿐만 아니라, Opaganib은 특히 고선량인 15Gy에서 방사선으로 인한 췌장암 형질 전환 세포의 사멸을 늘리는 것으로 나타났다(p<0.05).

Opaganib과 방사선 조합이 종양(다중 암 유형) 성장에 미치는 체내 효과:

췌장암 모델: TBI 단독 또는 Opaganib 단독으로 치료한 경우, 종양 성장이 유의하게 감소했다(각각 p<0.05와 p<0.001). Opaganib에 TBI를 결합한 경우, 대조군이나 TBI 단독 치료군보다 종양 성장이 유의하게 감소했지만(각 비교 시 p<0.01), Opaganib 단독 치료군과는 유의한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그 이유는 이 모델에 사용된 약이 강한 항종양 활성을 보이기 때문이다. 중요한 점은 Opaganib 치료가 방사선 치료로부터 종양을 보호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흑색종과 E0771 유방암 모델: Opaganib과 TBI 조합은 TBI 단독 치료와 동일하거나 그보다 더 우수한 항종양 활성을 보였다. 이 모델에서도 Opaganib은 세분화된 방사선 치료에 대해 종양 반응을 줄이지 않았으며, 방사선 치료 후 체중 감소로 이어지지 않았다. 

뇌 및 목 부위 암 모델: Opaganib 단독 치료는 종양 성장을 조금 줄인 데 반해, TBI + cisplatin 조합은 대조군에 비해 종양 성장을 크게 줄인 것으로 나타났다(p<0.001). TBI + cisplatin과 더불어 Opaganib을 사용한 경우 종양 성장이 가장 많이 감소했다. 이 치료군은 21일 차 및 그 이후에 TBI + cisplatin 치료군보다 유의하게 양호한 상태를 보였다(p<0.02). 이 모델에서도 Opaganib은 종양 반응을 줄이거나 체중 증가를 늘리지 않았다.

Opaganib (ABC294640) 소개
새로운 화학물질인 Opaganib은 경구 복용하는 일급 독자적 선택성 스핑고신 키나아제 2(SK2) 억제제로서, 항염, 항암, 방사선 방호 및 항바이러스 활성을 보이는 것으로 여겨진다.

Opaganib은 인간 세포 내 3가지 스핑고지질 대사 효소(SK2, DES1 및 GCS)를 동시에 억제함으로써, 다양한 경로를 억제하고, 자기 소모와 세포 자멸을 유도하며, 바이러스 복제를 붕괴시키고, 이를 통해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종양학 및 방사선학 맥락에서, Opaganib은 세포 내 세라마이드를 늘리고, 스핑고신 1-인산염(S1P)은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결과 정상 조직에 대한 염증 손상을 부수적으로 억제하는 한편, 방사선의 항종양 효능을 높인다. 이는 의도하지 않은 전리 방사선(Ionizing Radiation, IR)으로 인한 독성을 억제하고, 화학 방사선 요법에 대한 환자 반응을 개선할 잠재력으로 이어진다. Opaganib은 담관암종 치료용으로 미국 FDA로부터 희귀의약품 지정을 받았고, 현재 진행성 담관암종 2a상 연구가 진행 중이다. 또한, 전립선암 연구에서 환자 발생, 치료 및 분석도 진행 중이다. Opaganib은 IND 제출에 필요한 1상 화학 방사선 요법 연구 프로토콜을 보유하고 있다.

Opaganib은 SARS-CoV-2, 여러 변이 및 A형 독감을 포함하는 기타 여러 바이러스에 대한 광범위한 숙주 지향 항바이러스성 활성을 보였다. 숙주를 표적으로 하며 지금까지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Opaganib은 새로 출현하는 바이러스 변이에도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중등도~중증 코로나19 입원 환자에서 2상/3상 임상 데이터를 사전 명시 분석한 결과, 경구용 Opaganib은 표준 치료 외에 위약군 대비 주요 환자 부분 모집단에서 바이러스 RNA 제거를 높이고, 회복 시간을 단축시키며, 사망률을 유의하게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Opaganib 글로벌 2상/3상 연구 데이터를 동료 검토 목적으로 제출했으며, 최근 이에 대한 내용을 medRxiv[https://www.medrxiv.org/content/10.1101/2022.06.12.22276088v1 ]에서 발표했다.

또한, Opaganib은 신장 섬유증에서도 긍정적인 임상 전 결과를 보였으며, 여러 가지 종양, 방사선 방호, 바이러스, 염증 및 위장관 증상도 표적으로 삼을 잠재력이 있다.

RedHill Biopharma 소개
RedHill Biopharma Ltd.(나스닥: RDHL)는 위장 및 감염 질환 부문을 전문으로 하는 생물약제 기업이다. RedHill은 오피오이드 유도성 성인 변비 치료용 Movantik(R)[4], 헬리코박터파일로리균(H. pylori)에 감염된 성인 환자를 치료하는 Talicia(R)[5], 성인 여행자 설사를 치료하는 Aemcolo(R)[6] 등과 같은 위장약을 판매한다. RedHill의 핵심적인 임상 말기 개발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i) RHB-204: 폐 비결핵성미코박테리아(Pulmonary Nontuberculous Mycobacteria, Pulmonary NTM) 질환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3상 연구가 진행 중이다.
(ii) Opaganib(ABC294640): 동급 최초의 경구용 광범위 작용, 숙주 표적, SK2 선택적 억제제로서, 다양한 적응증을 표적으로 하며, 팬데믹 대비를 포함해 입원 중인 코로나19 환자에 대한 2/3상 프로그램과 종양학 및 방사선 보호 프로그램에 대한 2상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다.
(iii) RHB-107(upamostat): 팬데믹 대비를 위한 잠재력이 있는 경구용 광범위 작용, 숙주 표적 세린 단백 분해 효소 억제제로서, 비입원 유증상 코로나19 환자 치료용으로 3상 개발 단계에 있으며, 여러 다른 암 및 염증성 위장 질환도 대상으로 한다.
(iv) RHB-104: 1차 크론병 3상 연구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했다.
(v) RHB-102: 급성 위장염과 위염을 위한 3상 연구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했으며, IBS-D를 위한 2상 연구에서도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했다.
회사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redhillbio.com 및 트위터 twitter.com/RedHillB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사적증권소송개혁법이 정의하는 '전향적 진술'이 포함된다. 전향적 진술은 '의도한다', '~일지도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한다', '기대한다', '예상한다', '추정한다', '예측한다', '추산한다', '목표한다', '믿는다', '희망한다', '잠재력이 있다' 등과 같은 단어나 비슷한 단어의 사용으로 이를 확인할 수 있다. 전향적 진술은 특정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와 같은 위험과 불확실성의 상당수는 회사의 통제 범위 밖에 있으며, 예측이나 수량화가 불가능하다. 따라서 실제 결과는 전향적 진술에서 명시 혹은 암시된 것과 구체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와 같은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Opaganib이 정상 조직에 대한 염증 손상을 부수적으로 억제하는 한편, 세포 내 세라마이드를 높이고, 스핑고신 1-인산염(S1P)를 줄임으로써 방사선의 항종양 효능을 늘리고, 이를 통해 의도하지 않은 전리 방사선(RI) 노출로 인한 독성을 억제하고, 종양학 및 방사선학 맥락에서 화학 방사선 요법에 대한 환자 반응을 개선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지 않을 위험; FDA가 증상에 관계없이 RedHill이 제안한 Opaganib 개발 계획에 동의하지 않을 위험; 임상 전 연구에서 나온 관찰 내용이 임상 실험 결과를 시사하거나 예측하지 않을 위험; Opaganib이 팬데믹에 대비하는 광범위한 숙주 지향 활성 후보 치료제가 아닐 위험; Opaganib에 대한 중추적 3상 시험이 시작되지 못하거나 이와 같은 시험이 성공하더라도 긴급 사용이나 마케팅 신청 같은 규제 신청을 하기에 결과가 충분하지 않을 위험; 그와 같은 잠재적인 신청과 코로나19 환자를 위한 Opaganib의 이용이나 마케팅을 지원하고자 규제 당국이 Opaganib을 이용한 추가적인 코로나19 연구를 요구할 위험; Opaganib이 새로 출현하는 바이러스 변이에 효과가 없을 위험. 그 외에 다음과 관련된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i) 회사의 연구, 제조, 임상 전 시험, 임상 시험 및 기타 치료 후보 신약 개발 노력의 개시, 타이밍, 진전 및 결과, 그리고 회사의 상업 제품과 미래 인수 또는 개발할 제품의 상업적 출시 타이밍관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을 비롯해 Opaganib이 새로운 바이러스 변이형에 효과적이지 않을 위험, (ii) 치료 후보 신약을 임상 시험 단계까지 진행하거나 임상 전 시험 또는 임상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 (iii) 치료 신약에 대한 규제 승인을 받는 데 필요한 추가적인 연구의 범위, 수 및 유형 및 기타 규제 문서, 승인 및 피드백 타이밍, (iv) 회사의 치료 신약 후보와 Talicia(R)의 제조, 임상 개발, 상업화 및 시장 승인, (v) Movantik(R), Talicia(R) 및 Aemcolo(R)를 성공적으로 상업화하고 홍보할 회사의 능력, (vi) 기업 협력을 확립하고 유지하는 회사의 능력, (vii) 미국 마케팅 승인을 받았으며, 상업적 성공을 이루고, 자체적인 마케팅과 상업화 역량을 구축하고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인수하는 회사의 능력, (viii) 회사의 치료 후보 신약의 특성과 특징 해석 및 연구, 임상 전 시험 또는 임상 시험에서 얻은 치료 후보 신약 결과, (ix) 회사의 사업 모델 및 사업과 치료 후보 신약에 대한 전략적 계획 수행, (x) 치료 신약 후보와 상업 제품을 포괄하는 지식재산권을 확립하고 유지할 회사의 보호 범위, 그리고 타사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지 않으면서 사업을 운영하는 능력, (xi) 회사가 지식재산 라이선스를 발급했지만, 회사에 대한 채무 불이행을 선언한 계약 당사자, (xii) 회사의 지출, 미래 수익, 자본 요건 및 추가적인 자금 조달 수요 예측, (xiii) 회사의 Expanded Access 프로그램 하에 시험 신약을 복용한 환자의 부작용, (xiv) 회사가 종사하는 업계 내 다른 기업 및 기술과 경쟁. 회사 및 전향적 진술의 실현에 영향을 미칠 위험 요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2022년 3월 17일 연례보고서 양식 20-F 및 2022년 11월 10일 회사 보고서 양식 6-K 포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전향적 진술은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한다. 법률에서 별도로 요구하지 않는 한,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등 및 기타 결과를 이유로 어떠한 서면 또는 구두의 전향적 진술을 갱신해야 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기업 문의:
Adi Frish
Chief Corporate & Business Development Officer
RedHill Biopharma
+972-54-6543-112
adi@redhillbio.com

카테고리: 연구개발(R&D)

[1] Opaganib은 상업적으로 유통되지 않는 시험용 신약이다. 
[2] Maines LW, Schrecengost RS, Zhuang Y, Keller SN, Smith RA, Green CL, Smith CD. Opaganib Protects against Radiation Toxicity: Implications for Homeland Security and Antitumor Radiotherapy. International Journal of Molecular Sciences. 2022; 23(21):13191. https://doi.org/10.3390/ijms232113191.
[3] Li C. et al., Loss of Sphingosine Kinase 2 Promotes the Expansion of Hematopoietic Stem Cells by Improving Their Metabolic Fitness. Blood. October 2022;140(15):1686-1701.
[4] Movantik(R)(naloxegol)는 오피오이드 유도성 변비(OIC) 치료제다. 전체 처방 정보: www.Movantik.com
[5] Talicia(R)(omeprazole magnesium, amoxicillin 및 rifabutin) 성인용 헬리코박터파일로리균 감염 치료제다. 전체 처방 정보: www.Talicia.com.
[6] Aemcolo(R) (rifamycin)는 성인 대장균 비침입성 변종으로 인한 여행자 설사 치료제다. 전체 처방 정보: www.aemcolo.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334141/RedHill_Biopharma_Logo.jpg?p=medium600

[편집자주] 해당 기사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팜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출처 : PR Newswire 보도자료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