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프레션 시스템즈(Expression Systems) 첨단 생물학적 기반 치료제에 사용되는 혁신적인 세포 배양 배지, 배큘로바이러스 분자 시약  세포주를 공급하는 선도기업이다.

버팔로 그로브, 일리노이와 데이비스, 캘리포니아, 2022년 11월 11일 /PRNewswire/ -- 생명 과학 및 산업 시장을 위한 특수 성분을 제조하고 마케팅하는 선도기업인 앵거스케미칼컴퍼니(ANGUS Chemical Company, 이하 "앵거스" 또는 "이 회사")는 오늘 세포 배양 배지를 제조하고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기업인 익스프레션 시스템즈 LLC(Expression Systems, LLC, 이하 익스프레션 시스템즈)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앵거스는 아디안(Ardian)과 골든게이트캐피탈(Golden Gate Capital)의 포트폴리오 회사이다.

1997년에 설립된 익스프레션 시스템즈는 혁신적인 세포 배양 배지 제조 뿐만 아니라 세포주, 분자 도구, 시약 및 계약 서비스를 통해 배큘로바이러스 발현 플랫폼을 공급하고 서비스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익스프레션 시스템즈는 캘리포니아 데이비스의 중앙 본부에서 운영되며 제조 및 연구 활동과 관련하여, cGMP를 준수하고 ISO 13485 인증을 받았다.

"이번 익스프레션 시스템즈의 인수는 생명 과학 분야에서 앵거스의 주도적인 입지를 바이오 완충액 분야를 넘어 고객 중복이 높고 사은품 및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전략적 인접성이 있는 특수 세포 배양 배지 분야로 확장하려는 중요한 과정입니다."라고 앵거스의 사장이자 최고경영자인 데이비드 노이버거(David Neuberger)는 말했다. "앵거스와 익스프레션 시스템의 결합은 초기 단계의 생물의약품 개발에서 본격적인 상업 생산에 이르기까지 생물 처리의 모든 단계에 필수적인 일관된 고품질의 성분과 서비스를 통해 당사의 가치와 능력을 더욱 높여줍니다."

익스프레션 시스템즈는 독점 기술을 기반으로 제품 품질 및 혁신 관련 탄탄한 실적을 보유한 전문 세포 배양 배지와 관련 제품들을 공급하는 잘 알려진 독립 기업이다. 이 회사는 배큘로바이러스 발현 벡터 시스템(BEVS)을 전문으로 하며 유전자 최적화에서 단백질 정제에 이르는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심도 높은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익스프레션 시스템즈의 제품들은 주로 구조 생물학 연구원 및 생물의약품 제조업체에서 특정 약물 후보, 단백질 기반 요법, 백신 및 유전자 치료법을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으로 생산하는 데 사용된다.

"20년 이상, 당사와 그 헌신적인 직원들은 배지 제조 및 배큘로바이러스 발현 플랫폼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당사의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인정받아 높은 명성을 쌓아왔습니다."라고 익스프레션 시스템즈의 사장이자 최고경영자인 데이비드 헤딘(David Hedin)은 말했다. "당사의 미래를 내다보았을 때 앵거스가 당사의 현재와 미래 고객들은 물론 직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있다는 것은 자명해 보였습니다. 앵거스는, 배큘로바이러스 발현 플랫폼을 사용하는 생물의약품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둔 업계에 헌신하는 세계 최고의 공급업체로서의 당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아켈로스 파트너스(Achelous Partners, LLC)는 이 인수 과정에서 익스프레션 시스템즈의 독점 인수합병(M&A) 고문 역할을 했다.

앵거스(ANGUS) 소개

앵거스(ANGUS)는 생명 공학, 제약, 소비자 및 산업 응용 분야에 필요한 특수 성분 및 소모품의 제조와 마케팅을 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미국과 독일의 ISO 9001 인증을 받은 완전히 통합된 제조 시설에서 생산되는 주력 제품인AMP™ (아미노메틸 프로판올) 다기능 첨가제와TRIS AMINO™(트로메타민) 완충제와 같은 자사 고유의 니트로알칸 화학 기술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앤거스(ANGUS)는 다음 도시들에 위치한 여섯 곳의 고객 지원 센터(Customer Application Centers)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리노이 시카고; 프랑스 파리; 브라질 상파울루; 싱가포르; 중국 상하이; 그리고 인도 뭄바이. 이 회사는 아디안(Ardian)과 골든게이트캐피탈(Golden Gate Capital)이 소유하고 있으며 일리노이주 버팔로 그로브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ngu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Facebook)트위터(Twitter), 그리고 링크드인(LinkedIn)에서 앵거스를 팔로우하세요.

추가 정보
앵거스 언론 홍보부(ANGUS Media Relations)
스캇 존슨(Scott C. Johnson)
+1 847-808-3769
scjohnson@angus.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460234/ANGUS_Chemical_Company_Logo.jpg?p=medium600

[편집자주] 해당 기사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팜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출처 : PR Newswire 보도자료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