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련한 책임자는 글로벌 투자자와 협력하여 수십억 달러의 자금을 조달한 성공적인 실적 보유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 2022년 11월 2일 /PRNewswire/ -- 치료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는 노화 관련 질병 치료를 위한 새로운 mRNA 의약품을 개발하는 세포 재생 회사인 턴 바이오테크놀로지스(Turn Biotechnologies)는 오늘 리처드 "릭" 피터슨(Richard "Ric" Peterson)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음을 발표했다.

Richard "Ric" Peterson, a biotech industry veteran, has been named chief financial officer of Turn Biotechnologies.

수많은 공공 및 민간 생명공학 및 제약회사의 CFO로 재직했던 피터슨은 사금융, 공모, 복잡한 글로벌 거래에 대해 깊이 있는 경험을 가지고 있다. 피터슨은 턴 바이오테크놀로지스가 자사 임상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동안 모든 재정적 기능과 자금조달 활동을 감독할 예정이다.

CEO 안야 크래머(Anja Kramm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다양한 개발 단계에 있는 생명공학 기업에서 지낸 릭의 배경과 재무 및 사업 리더로서의 경험은 턴 바이오테크놀로지스가 다음 성장 단계로 도약하기 위한 훌륭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턴 바이오테크놀로지스가 임상 영역을 향해 나아갈수록 릭은 당사 팀의 전문 지식을 향상시키고, 투자 커뮤니티 내에서 노화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우리의 독특한 비전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5년 동안 최고재무책임자로 근무한 피터슨은 전임상, 임상, 상업 회사를 위한 전통적인 자금 모금 활동을 주도하고, 초기 공개 제품을 관리하며 기업의 구매 및 판매를 감독했다. 그는 수십억 달러에 이르는 40여 건의 거래를 완료했다.

피터슨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턴 바이오테크놀로지스의 성장 및 가치 창출에 대한 잠재력이 뛰어난 이 중요한 시기에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경영진과 세포 재생 개척자들로 구성된 능력있는 팀은 턴 바이오테크놀로지스를 성공적으로 이러한 입지에 있도록 만들었고, 후성유전체 재프로그래밍의 돌파구를 마련했으며 세포 치료 장애물을 극복하는 혁신적인 전달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우리의 다음 단계로의 성장을 이끄는 데 도움이 되길 고대합니다."

피터슨은 Clarus Therapeutics, Sienna Biopharmaceuticals, Dermavant Sciences Inc., 및 Novan Inc.를 비롯한 여러 곳의 임상 단계 바이오 제약 회사와 협력해왔다. 또한 상업 제약 회사인 Medicis Pharmaceutical Corporation의 CFO로도 근무했었다. 피터슨의 지휘하에 Novan과 Sienna는 성공적으로 IPO를 완료했다. Medicis에서는 기업의 성장을 주도하여 26억 달러에 Valeant Pharmaceuticals International에 인수되는 결과를 이루어냈다.

피터슨은 유니버설 인슈어런스 홀딩스(Universal Insurance Holdings)에서 이사로 재직하며, 이곳에서 의사회의 감사 위원회 의장을 맡고 있다.

 바이오테크놀로지스(TURN BIOTECHNOLOGIES) 소개

턴 바이오(Turn Bio)는 세포 단계에서 조직을 복구하고 혁신적인 약물 전달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전임상 단계 기업입니다. 이 회사의 독점 특허 mRNA 플랫폼 기술인 ERA™는 후성유전체에서 노화 현상을 방지함으로써 최적의 유전자 발현을 복원합니다. 이는 질병을 예방, 치료하고 조직을 치유, 재생하는 세포의 능력을 회복시킵니다. 불치성 만성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Turna™ 전달 플랫폼은 제품 고유의 방식으로 약물을 특정 기관, 조직 및 세포 유형에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본 회사는 현재 피부학 및 면역학적 증상을 치료하는 맞춤형 치료법에 대한 전임상 연구를 마무리하고 있으며, 안과, 퇴행성 관절염 및 근육계 관련 치료법을 개발 중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urn.bi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문의를 위한 연락처:

짐 마르티네즈(Jim Martinez), 라이트스토리그룹(rightstorygroup)
jim@rightstorygroup.com 또는 (312) 543-9026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35041/Turn_Biotechnologies_Ric_Peterson.jpg?p=medium600 
심벌 마크 - https://mma.prnasia.com/media2/1935529/TURN_LOGO_HI_RES_Logo.jpg?p=medium600

[편집자주] 해당 기사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팜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출처 : PR Newswire 보도자료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