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합병된 기업은 이제  세계적으로 16백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게 되어 세계 최대의 제약 인텔리전스 솔루션 제공업체  하나가 된다

야들리, 필라델피아, 2022년 11월 2일 /PRNewswire/ -- 노스텔라(Norstella)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치료법을 불편없이 사용할 있게 해주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으로, 임상 시험 인텔리전스 분야 최고의 기업인 사이트라인(Citeline, Pharma Intelligence)과의 합병 완료를 발표했다.

거래가 완료되면, 50 달러 규모의 글로벌 기업은 현재 시장 규모 기준으로 세계 최대 제약 인텔리전스 솔루션 제공업체 하나가 되며, 16백명의 직원을 보유한 5개의 브랜드로 구성된 노스텔라:  이밸류에이트(Evaluate)MMIT파날고(Panalgo)데덤 그룹(The Dedham Group) 그리고 이제 사이트라인(Citeline)까지, 완성된다.

이번 합병으로 노스텔라는 신속한 혁신을 우선으로 생명 과학 회사의 약물 개발 과정을 도울 있게 되어, 환자들이 치료법을 빨리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게 된다.

"당사는 환자 접근 솔루션이 미충족 수요를 찾는 데서 시작되고 환자가 치료를 받을 때까지 끝나지 않는다고 믿고 있습니다."라고 마이크 갤럽(Mike Gallup), 노스텔라 최고경영자 말했다. "업계가 적은 수의 환자 집단에 초점을 맞춘 고도로 표적화된 치료법 개발 방식을 사용하게 됨에 따라 당사의 고객들은 약물을 빨리 시장에 출시할 있게 해주는, 궁극적으로 환자가 빨리 치료를 받을 있도록 해주는, 중요한 사업적인 질문에 대한 실행 가능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약물 발견 과정에서 상업화에 이르기까지, 제약 회사들은 실제 데이터 적용, 질병 부담에 대한 이해, 약물의 임상 효능 전달, 예상치 못한 긍정적인 임상 결과 공개 또는 시장 출시 연기 영향 정량화와 관련된, 엄청난 양의 압도적인 데이터 질문들과 씨름하게 된다.

합병된 회사로서, 노스텔라의 솔루션은 제약 관련사들이 미충족 임상 수요를 조기에 발견하고, 후속 보험급여 결정을 지원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평가변수를 사용하여 임상 시험을 계획할 뿐만 아니라, 임상 시험에 적합한 환자를 정확하게 식별할 있게 해준다. 이런 기능을 갖춘 예가  파날고의 인스턴트 헬스 데이터(Instant Health Data, 이하 IHD) 플랫폼으로, 사이트라인(Citeline) 임상 시험과 현실 환경에서의 데이터, MMIT 정책, 제한 환자 실험실 데이터, 데덤 그룹의 임상경로 데이터와 실제 증거를 모두 처리 가능하고—이 모든 정보들은 환자 치료 과정, 보험자 의료비 상환, 치료제의 안전성 효능과 관련된 주요 질문들을 신속하게 답변하는 활용할 있습니다.

" 합병은 사이트라인과 노스텔라가 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에게 치료법을 제공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발전시킬 있는 기회입니다."라고 노스텔라의 이사회 의장인 제이 내들러(Jay Nadler) 사이트라인의 최고경영자인 람지 하셈(Ramsey Hashem) 말했다. "저희는 변화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있으며, 당사가 환자의 삶을 변화시킬 혁신을 일으킬 있다고 믿습니다."

갤럽은 추가로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노스텔라의 핵심 철학은 고객과 함께하는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해 나가는 것입니다; 당사는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문제가 어디에 있으며, 어떻게 이를 해결할 있는지 물을 것입니다. 우리는 함께 혁신적이고 모두에게 열려 있는 의료 시장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노스텔라(Norstella) 소개

노스텔라(Norstella)에서, 저희 목표는 간단합니다: 환자들이 생명을 구하는 치료법을 쉽게 사용할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노스텔라는 개의 알려진 회사들—사이트라인(Citeline), 이밸류에이트(Evaluate), MMIT, 파날고(Panalgo), 데덤 그룹(The Dedham Group)—로 구성된 기업으로, 이들은 종합적인 제약 컨설팅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연합했습니다. 하나의 기업으로서, 노스텔라는 생명 과학 분야 고객사들에 파이프라인에서부터 환자에 이르기까지 약물 개발 과정의 단계에서 복잡한 정보들을 탐색할 있는 올바른 도구와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추가정보는 노스텔라 방문하거나 링크드인에서 당사를 팔로우해 확인할 있습니다.

사이트라인(Citeline) 소개

사이트라인(Citeline, Pharma Intelligence) 생명 과학 전문가들의 커져가는 요구를 충족시키고 환자가 빠르게 치료를 받을 있게 하기 위해  종합 보완 비지니스 인텔리전스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환자 중심의 솔루션과 서비스는 임상, 상업 규제 관련 결정을 내리는 사용되는 데이터를 제공 분석하고 현실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분석가, 저널리스트 컨설턴트로 구성된 당사의 글로벌 팀은 주요 질병, 임상 시험, 약물의 연구, 개발 승인, 시장 예측 관련 모든 분야의 전문적인 정보와 지식을 통해 제약, 생물 의학 의료 기술 산업 분야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있는 생명 과학 파트너 곳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사이트라인(Citeline)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디어 연락처

노스텔라(Norstella)   
멜로디 어델(Melody Udell) | 디렉터, 홍보부  
+1 312-618-5968 | melody.udell@norstella.com

사이트라인(Citeline)  
블레어 도슨(Blair Dawson) | 부사장, 홍보 직원참여  
+1 919-413-4616 | blair.dawson@informa.com

 

[편집자주] 해당 기사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팜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출처 : PR Newswire 보도자료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