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7일, 국내 e커머스 플랫폼사의 관계자들을 초청해 자사의 주요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는 ‘All About Amore’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e커머스 초청 행사로 플랫폼사와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아모레퍼시픽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130여 명의 국내 주요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17개 브랜드 매니저 및 e커머스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 홀’에서 시작된 1부 행사는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의 환영 인사와 함께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비전 공유로 진행됐다. 5층 중정에 위치한 ‘아모레 가든’에서 열린 2부 행사에서는 사전에 준비한 브랜드별 부스에서 다양한 제품 체험과 참여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제품의 개발 스토리부터 특장점까지 아우르는 브랜드 매니저들의 입체적인 설명과 푸짐하게 준비된 경품 이벤트가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메이크업 체험존, 퍼스널 컬러 진단, 유행화장 및 포토존 등의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이 현장 분위기를 북돋았다.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김경연 상무는 “오늘날 e커머스 시장은 그 중요도와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브랜드와 플랫폼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뷰티 대표 기업으로서 e커머스 사업 성장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