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떻게 ERA, eTurna 기술이 T세포 치료 효과를 향상시켰는지를 보여주는 전임상 연구 데이터가 오늘  프론티어스 오브 RNA 나노테라퓨틱스(New Frontiers of RNA Nanotherapeutics)에서 발표되었다
  • ERA™는  치료를 억제하는 T 세포 탈진을 극복하게 하여 CAR T세포 효능을 높인다
  • eTurna 전달 플랫폼은 바이러스 벡터의 안전 위험 없이 전기천공법보다  건강하고 기능적인 T 세포를 제공한다
  •   기술을 모두 사용하면 T 세포 치료 비용을 낮추고 환자 접근성을 높일  있다

마운틴뷰, 캘리포니아, 2022년 10월 26일 /PRNewswire/ -- 치료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는 노화 관련 질병 치료를 위한 새로운 mRNA 의약품을 개발하는 세포 재생 회사인 바이오테크놀로지스(Turn Biotechnologies) 오늘 T 세포를 자사 독점 특허 기술로 치료하면 암을 죽이는 능력을 크게 높일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중간 전임상 시험 데이터를 발표했다.

Turn Biotechnologies interim data show that treating T cells with ERA technology makes them more effective cancer killers.

데이터는 T 세포 조작에 턴바이오(Turn Bio) 노화의 후성적 재프로그래밍(Epigenetic Reprogramming of Aging, 이하ERA) 기술과 eTurna 전달 플랫폼을 사용하여 보다 효과적인 치료법을 효율적으로 생산하고 전달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연구 결과로 T 세포 치료 비용을 줄이고 환자가 쉽게 치료받을 있게 된다.

"저희 연구 데이터는 당사의 ERA 기술과 eTurna 전달 플랫폼을 사용하여 CAR-T 요법의 효능과 장기적인 효과를 제한하는 T 세포 탈진 노화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회사의 공동 창립자이자 연구 책임자인 비토리오 세바스티아노(Vittorio Sebastiano) 말했다. "ERA 환자 안전에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 효율성을 최대화할 있는 맞춤형 복용량을 통해 향상된 용량 관리 최적화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당사는 eTurna 전기천공법보다 T 세포 건강과 기능을 보존하여 CAR T 만들어지는 동안 세포 생존력과 생산을 촉진한다는 것을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 전달 플랫폼은 또한 바이러스 유전자 운반에 비해 우수한 안전성을 가지고 있어 여러 제조, 생물학적 규제 문제들을 감소시킵니다."

세바스티아노의 프리젠테이션, "처음으로 공개되는 데이터: 노화의 후성적 재프로그래밍(ERA) 세포 재생의 새로운 패러다임(First Look Data: Epigenetic Reprogramming of Aging (ERA) A New Paradigm in Cell Rejuvenation)" 중부 표준시 기준 오전 10, 휴스턴 감리교 연구소(Houston Methodist Research Institute) 프론티어스 오브 RNA 나노테라퓨틱스(New Frontiers of RNA Nanotherapeutics)에서 있을 예정이다.

바이오의 기술은 CAR T세포 생산 과정과 동시에 적용돼 기존 생산에 필요한 이상으로 들었던 추가 시간이나 설비 없이도 T세포 면역항암제 기능이 향상될 있음을 입증해준다.

회사의 프로세스는 산업 표준 전기천공법만큼 높은 속도로 면역 세포를 형질 감염시킬 있지만 세포독성은 없다. eTurna Platform™은 세포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ERA 인자 칵테일의 타이밍, 지속 시간 활성화를 정확히 제어하는 사용되었다.

 바이오테크놀로지스(TURN BIOTECHNOLOGIES) 소개

바이오(Turn Bio) 세포 단계에서 조직을 복구하고 혁신적인 약물 전달 시스템을 개발하는 중점을 두고 있는 전임상 단계 기업입니다. 회사의 독점 특허 mRNA 플랫폼 기술인 ERA™는 후성유전체에서 노화 현상을 방지함으로써 최적의 유전자 발현을 복원합니다. 이는 질병을 예방, 치료하고 조직을 치유, 재생하는 세포의 능력을 회복시킵니다. eTurna 전달 플랫폼은 제품 고유의 방식으로 약물을 특정 기관, 조직 세포 유형에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회사는 현재 피부학 면역학적 증상을 치료하는 맞춤형 치료법에 대한 전임상 연구를 마무리하고 있으며, 안과, 퇴행성 관절염 근육계 관련 치료법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turn.bio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추가 정보를 위한 연락처:

마르티네즈(Jim Martinez), 라이트스토리그룹(rightstorygroup)  
jim@rightstorygroup.com 또는 (312) 543-9026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1927460/GettyImages_1227506537.jpg?p=medium600

[편집자주] 해당 기사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팜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출처 : PR Newswire 보도자료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