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애경산업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BIOMELIFT SKIN CARE)를 선보였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는 애경만의 독자적인 ‘발효 마이크로바이옴’ 성분과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퍼밍 부스팅’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기초화장품이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의 발효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은 △제주 구상나무 유래 ‘흑효모발효물’ △동백꽃 화분에서 얻는 ‘효모발효추출물’ △제주향토발효식품에서 얻은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등 3가지 발효 성분을 함유한 애경의 독자 원료(AK-1954)로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는 피부탄력∙피부톤∙항산화를 관리해주는 ‘트리플 펩타이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며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주름 및 미백에 효과적인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AGE20’s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의 효능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될 수 있도록 피부 흡수를 돕는 AK흡수체 ‘올리오좀’과 ‘다운사이저’를 적용했다. 올리오좀은 세라마이드 성분을 마이크로 캡슐 형태로 감싸 피부에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다운사이저는 발효 오일을 통해 유효 성분을 작은 입자로 만들어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는 △세안 후 첫 단계 바르는 ‘바이옴리프트 에센셜 토너’ △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 해주는 ‘바이옴리프트 배리어 에멀젼’ 2종으로 구성됐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에센셜 토너는 저자극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파하’(PHA) 성분을 함유한 촉촉한 수분 제형의 에센스가 피부 결 정돈을 도와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한 저∙중∙고분자로 이루어진 ‘8중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수분 공급 및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배리어 에멀젼은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과 유∙수분 케어에 효과적인 ‘피토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해 탄탄한 영양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