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삼투압 측정기는 현대 임상 실험실에서 기술 시간 확보, 처리시간 개선, 오류 감소, 손쉬운 규정 준수 보장에 필요한 자동 및 데이터 관리 기능 제공

매사추세츠주 노우드, 2022년 10월 23일 /PRNewswire/ -- 최근, Advanced Instruments가 어는점 삼투압 측정기 임상 라인에 최신 에디션 OsmoPRO MAX 자동 삼투압 측정기를 발표했다.

OsmoPRO® MAX Automated Osmometer

삼투압 측정 분야의 선도적인 권위자인 Advanced Instruments는 자동화를 통해 생산성을 높이고자 하는 모든 규모의 임상 실험실을 위한 OsmoPRO®를 설계했다. 기기의 혁신적인 통과액 기술은 수동 피펫 작업과 소모품이 필요하지 않아 버튼만 눌러도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OsmoPRO MAX는 정확하고 정밀한 테스트 결과뿐만 아니라 완전히 자동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기기는 향상된 효율성 및 간소화된 삼투압 측정 테스트 작업 흐름을 제공한다.

  • 직접 처음에 사용한 관에서 샘플링하므로 샘플 컵이 불필요하다.
  • 처음에 사용한 튜브에 샘플이 도착할 때 샘플을 지속해서 가져와 작업 중단을 최소화하고 배치 테스트를 제거해 준다.
  •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 유체는 샘플 간 청소를 자동화하여 최대 500번의 테스트가 가능하다.
  • 자동화된 바코드 스캔 기능은 전사 오류를 줄이고 샘플 혼동을 방지한다.
  • AdvancedQC™ 피어 그룹 프로그램에 대한 자동 데이터 업로드 기능으로 품질 관리 경향 및 기기 성능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OsmoPRO MAX는 Advanced Instruments 포트폴리오의 모든 삼투압 측정기처럼 업계에서 가장 선호하는 어는점 강하 방식을 사용하여 몇 분 만에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제공한다.

Advanced Instruments의 CEO인 바이런 셀먼(Byron Selma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OsmoPRO MAX는 오늘날의 임상 실험실이 찾는 손쉬운 사용, 자동화,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Advanced Instruments는 지난 65년 동안 고객들이 의지해 온 제품 품질과 신뢰를 계속 약속하는 동시에 삼투압 측정기 분야에서 계속 혁신을 이어갑니다."

추가 정보 문의처:
연락처:
리사 패히(Lisa Fahey), 글로벌 마케팅 부문 부사장
lfahey@aicompanies.com 

Advanced Instruments 소개

Advanced Instruments는 생명공학, 임상, 식품, 음료 업계에 대한 과학 및 분석 기기의 글로벌 공급업체입니다. 65년 넘는 동안 이 기업의 혁신은 조직이 결과의 품질을 개선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달성하며,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Advanced Instruments는 어는점 삼투압 측정기, 뇌척수액 세포 수 측정기, 혐기성 균배양조 시스템, 결빙점 측정기, 저온 살균 테스트 시스템, 테스트 기준 및 제어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Advanced Instruments는 매사츠세츠주 노우드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Patricia Industries가 과반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www.aicompanies.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27065/Osmopromax.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01853/Advanced_Instruments_Logo.jpg?p=medium600

 

[편집자주] 해당 기사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팜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출처 : PR Newswire 보도자료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