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상을 수상한 DXC 단델리온 프로그램이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 전역으로 확대된다

런던, 2022년 10월 14일 /PRNewswire/ --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NYSE: DXC)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으로 선정된 글로벌 기술 서비스 제공업체로,  자폐증, ADHD, 난독증 및 기타 신경계 질환과 같은 신경 발달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IT 업계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 DXC 단델리온 프로그램(DXC Dandelion Program)을 확대하고 있다.

DXC Dandelion Program Co-ordinator, Felicia Vozza working with Daniel, a DXC Dandelion participant (Credit: DXC)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이 프로그램의 성공 후, DXC는 이제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 국가에서 이 이니셔티브를 시작하려 한다. 영국에서 12개월 간의 시범 사업을 거쳐 가장 먼저 출시될 것이며 불가리아, 폴란드, 필리핀이 그 뒤를 따를 것이다.

이제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자동화, 사용자 경험 및 사이버 보안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 고용 기회가 있는 여러 새로운 지역에서 채용이 시작된다.

DXC 단델리온 프로그램은 2014년 호주에서 시작되었으며 IT 업계에서 신경 발달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고용 경로 및 경력 창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전문 경력이 없는 사람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DXC는 기술 분야에서 일하려는 의욕을 가진 사람들이라면 능력 유무와 관계 없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DXC는 참가자들이 전문 컨설턴트에게 기술과 직업 교육을 받을 수 있게 지원해준다.

DXC 단델리온 프로그램 책임자이자 DXC 테크놀로지 아시아 태평양(APAC) 지부의 사회적 영향 실행(Social Impact Practice) 부서 리더인 마이클 필드하우스(Michael Fieldhouse)는 "신경 발당 장애를 가진 사람들은 시각적으로 생각하고 세부 사항을 처리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특히 사이버 보안, 데이터 분석과 같은 IT 영역에서 가치 있는 능력입니다. 공평하고 긍정적인 작업 환경을 만들고 올바른 지원 프레임워크를 제공함으로써 당사는 DXC 단델리온 참가자들에게 성공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숫자로 보는 DXC 단델리온 프로그램:

  • 현재까지 200명 이상의 참여자들에게 고용 기회 창출
  • 92%의 고용 유지율
  •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팀의 전체 생산성 30~40% 증가
  • 사회적으로 유익한 이니셔티브 개발에 기여한 공로로 전 세계 산업기구들에게 인정받아 17개의 국제 상 수상
  • 글로벌 장애 평등 지수(Global Disability Equality Index) 최고 점수를 받은 기업(Top-Scoring Companies) 리스트에 올랐고, 지난 3년 동안 자사의 장애 및 포용 성과 100% 점수 달성
  • 이 프로그램의 시범 사업은 2021년 영국에서 시작되어 15명의 신경 발달 장애를 가진 사람들에게 고용 기회를 제공했다.
  • 참가자들은 고객 프로젝트에서 일할 기회가 주어졌다. 예를 들어 영국의 보건사회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Social Care, DHSC)에서는DXC와의 정보 관리 서비스 4(Information Management Services 4, IMS4) 프로그램 지원 계약의  일환으로 4명의 참가자들이 소프트웨어 테스트 및 사용자 경험(UX) 관련 일을 하고있다.

DXC 테크놀로지 유럽, 중동, 아프리카(이하EMEA) 지사장인 크리스 핼버드(Chris Halbard)는 "당사가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함에 따라 저희 사업 지역 내 지역사회에 투자하고 업무 환경에서 다양성의 효과를 인식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당사가 DXC 단델리온을 유럽 전역 그리고 전 세계로 확장해 신경 발달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그들 만의 재능을 발휘하고 개인 성공 뿐만 아니라 DXC와 당사의 고객사들도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비정부기구(NGO)와의 협력

DXC 테크놀로지는 DXC 단델리온 프로그램의 입지와 영향력을 확대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참가자들을 식별하고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비정부기구, 재단 및 교육 기관과 협력한다.

"신경 발달 장애가 있는 사람들의 고용시장참가율 격차는 우리가 주목해야 할 세계적인 문제입니다."라고 코넬 대학교(Cornell University) 노사관계학부(ILR School), 양탄 고용 장애 연구소(Yang-Tan Institute on Employment and Disability), 아카데믹 디렉터인 수잔 브뤼에르(Susanne Bruyere), 장애 연구 교수는 말했다. "코넬 대학은 관련 프로그램 정보를 공유하는 온라인 포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선택된 신경다양성 고용 이니셔티브에 대한 정보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DXC 단델리온 프로그램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DXC 테크놀로지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참가자들의 생각과 같은 DXC 단델리온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관련 동영상은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https://dxc.com/uk/en/about-us/social-values/dxc-dandelion-program

DXC 단델리온 프로그램(DXC Dandelion Program) 소개

DXC 단델리온 프로그램은 자폐증, ADHD 또는 난독증과 같은 신경 발달 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가진 재능과 기술을 지원, 발전시킬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능력 개발을 통해 정보 기술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직장내에서 신경다양성을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DXC.com을 방문해 보세요

DXC 테크놀로지 소개 

DXC 테크놀로지 (NYSE: DXC)는 글로벌 기업이 미션 크리티컬 시스템 및 운영을 실행하는 동시에 IT를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고, 공공, 민간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에서 보안 및 확장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공공 기관들은 DXT가 IT 분야의 업무능력, 경쟁력, 고객 경험을 새로운 수준으로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당사가 고객들과 동료들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DXC.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렉산드라 앤드리식-빈코스카(Aleksandra Andreasik-Binkowska), DXC EMEA, a.andreasikbinkowska@dxc.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19428/DXC_Technology_Company_DXC_Technology_Rolls_Out_Global_Initiativ.jpg?p=medium600

[편집자주] 해당 기사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팜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출처 : PR Newswire 보도자료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