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2022년 10월 12일 /PRNewswire/ --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는 오늘히두라(HiDura)™ 브랜드를 통해 의료 시장을 위한 새로운 의료용 나일론 6,6 수지 및 기능성 소재 제품군을 발표했다.

HiDura MED polyamides by Ascend Performance Materials can be used in medical durables, drug delivery, surgical instruments, medical equipment and wound care.

히두라 메드(HiDura™ MED) 제품들은 ISO 10993-5 및 10993-10 테스트 기준을 충족하며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의료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

  • 의료용 내구재: 교정기, 환자 지원, 가구, 이동 보조기 및 기타 내구성 장비.
  • 의약품 배송: 여과 장비 및 여과막, 튜브, 의료용 체액 커넥터 및 자동 주입기.
  • 외과용 기구: 메스 손잡이, 치과 기구, 의료용 겸자 및 집게
  • 의료용 기구: 하우징, 보호 케이스, 케이블, 센서, 커넥터 및 웨어러블.
  • 상처 치료: 봉합사, 봉합테이프, 지퍼백 밴드

" 어센드의 나일론 6,6 브랜드는 여러 산업 부문에서 비교불가한  뛰어난 품질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습니다."라고 어센드의 의료 사업 책임자인 드루브 샤(Dhruv Shah)는 말했다. "당사의 히두라 메드 제품들은 ISO 10993-5 및 10993-10 생체 적합성 테스트, 효과적인 변경 알림 정책 및 가능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보장하는 운영 정책을 포함한 의료 시장의 엄격한 조건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한결같은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샤는 당사가 고객사의 성장을 돕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향후 장쇄 및 비정질 폴리아미드 등급의 도입을 포함한 의료 포트폴리오 확장을 지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어센드는 또한 일부 의료 제품의 효능 저하를 일으키는 미생물의 성장 감소를 장시간 지속시킬 수 있는 기능과 효능을 만들기 위해 활성 아연 이온의 항균 효과를 당사의 폴리아미드에 적용하는 여러 상을 수상한 특허 기술인 액티브(Acteev®)를 사용하여 의료 내구재 및 상처 치료 분야에 적용하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히두라 메드(HiDura™ MED) 제품들은 어센드 및 당사의 유통 파트너를 통해 구입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ascendmaterials.com/healthcar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소개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는 생활 필수품 및 신기술에 필요한 고성능 재료를 만듭니다. 당사는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영감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텍사스주 휴스턴에 기반을 두고, 상하이, 브뤼셀 및 디트로이트에 지역 사무소를 가지고 있으며, 미국, 유럽, 중국에 글로벌 제조 시설을 가진 통합 소재 솔루션 공급업체입니다. 당사의 전 세계 직원들은 더 안전한 차량, 더 깨끗한 에너지, 더 나은 의료기기, 더 스마트한 가전제품 및 더 오래 가는 의복과 소비재를 만드는 데에 쓰이는 플라스틱, 직물, 섬유 및 화학물질을 제조합니다. 당사는 안전, 지속가능성, 포용과 다양성 및 자사 고객과 자사 커뮤니티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센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scendmaterial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앨리슨 잔(Alison Jahn)
ajahn@ascendmaterials.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18439/HiDuraMed.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326397/ASCEND_Logo.jpg?p=medium600

 

[편집자주] 해당 기사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팜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출처 : PR Newswire 보도자료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