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애경산업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8월 30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타워 7층에서 재한 중국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유리알처럼 투명한 피부 표현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AGE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재한 중국인 인플루언서 12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의 뷰티 문화를 전달함과 동시에 중국 내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하는 인기 메이크업 스타일링인 ‘바이카이수 메이크업’(白开水妆)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바이카이수 메이크업’(白开水妆)은 화려한 느낌이 아닌 ‘끓는 물’(白开水)처럼 깨끗하고 투명한 느낌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말하며 내추럴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애경산업의 사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진행해 AGE20’s의 제품을 활용해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표현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스타일링은 물론 개별 메이크업 시연까지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이후 AGE20’s 뷰티 클래스에 참여한 재한 중국인 인플루언서 12명은 중국내 유명 SNS 채널인 틱톡(TikTok)과 사오홍슈(小红书)를 통해 AGE20’s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유하며 K-뷰티에 대한 우수성을 알렸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