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 집중 기미 케어를 위한 대용량 제품 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점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는 자사 인기 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의 대용량 버전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은 10ml 단일 용량이었던 기존 앰플을 3배 증량한 30ml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아침, 저녁으로 한 달 간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양으로 필요에 따라 제품 용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요즘처럼 자외선 지수가 높은 여름철에 얼굴은 물론 목, 손등, 팔 등 기미가 생길 수 있는 모든 피부 부위를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담아 환경 친화적인 종이 소재를 전면 도입해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했다. 또한 붓으로 터치한 듯한 감성적인 수채화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천만 병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멜라 캡처 앰플 시리즈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넉넉한 용량의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제품을 통해 기미·잡티·주근깨 등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철에도 밝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