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응민 기자]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의 제40차 부산 국제 학술대회(KALDAT 2022 Busan)가 지난달 27일 롯데시그니엘 부산에서 개최됐다.

이번 학술대회에 국내 성형 전문의를 대상으로 한 강연 섹션에서 메이린 클리닉 일산점 김형문 원장이 ‘필러의 정확한 주입 : 히알루론산 필러를 사용한 관자놀이와 이마 확대법 (Where is Exact Injection Point: for Forehead, Temple Augmentation with Hyaluronic Acid Filler)’ 강연에 본인의 시술 노하우와 함께 로리랑 필러를 소개해 많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김형문 원장은 본인의 시술 영상을 통해 관자놀이와 이마 부위에 정확하게 필러를 주입하는 시술법 뿐만 아니라 필러 주입 후 자연스러운 몰딩을 위한 거즈와 롤러 활용법을 함께 소개하며 ”붓기나 멍이 없는 제품으로 시술해야 정확한 주입이 가능하고 시술 후 결과가 보장된 확실한 필러를 통해 환자와 의료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좋은 필러를 판단하는 기준 중 중요한 것이 바로 물성의 구조(structure)인데 로리앙만의 독보적인 망상형 구조가 안정적인 공간을 확보해 인체 내 주입시 불편함 없는 저항값을 갖고 있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로리앙 필러는 시술 결과가 보장된 제품이며 그 원인으로는 붓기와 멍이 없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확실한 필러’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제품으로 해외 주요 필러 브랜드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형문 원장이 로리앙과 함께 진행한 필러 주입법 관련 스터디 결과는 국제 학술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