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대표 조성환, 조성배)이 마그네슘을 함유한 비타민C 드링크 ‘조아비타’ 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조아비타’는 인체 에너지 대사 증진뿐만 아니라 근육 운동과 신경 반응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과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가지는 비타민C 1,000mg을 함께 담았다. 또한 비타민B2ㆍB6, 타우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과중한 업무, 각종 연말연시 모임, 잦은 운전 등으로 피로가 많이 누적된 현대인들의 활력 증진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조아비타는 바쁜 일상 속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건강을 지키고자 노력하는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드링크 제품이다”라며 “하루 한 병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조아비타로 활력 있는 삶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조아제약은 조아비타 출시로 숙취해소 음료 ‘조아엉겅퀴골드’와 블루베리 건강음료 ‘블루베리큐’ 등과 함께 음료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조아비타는 100mL 용량 드링크 제품으로 10개 단위와 20개 단위 선물용 케이스로 구성돼 있으며 약국에서 판매한다. 제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 상담실(080-988-8888)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