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트팜(대표 김국현)은 바르는 보툴리늄유래 펩타이드 성분 화장품 ‘LIGHTOXS(라잇톡스)’를 병원 독점 공급한다.

미용성형의 메카인 강남지역의 대형 성형외과/피부과 11개처에서 간이임상시험을 거쳐 그 효과를 검증하고 병원독점으로 런칭 되는 최초의 의학수준의 정품 보톡스 화장품이다.

‘LIGHTOXS’는 병원에서 피부 진피층에 보톡스를 직접 주사하는 더마톡신과 유사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기대된다.

‘더마톡신’ 시술은 보톡스를 희석해서 얼굴전체에 수십 회에서 수백 회 나누어서 주사하는 시술법으로 피부리프팅, 주름개선, 미백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에 보톡스가 제한적으로 사용되었던 목주름, 눈밑주름 들에 까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LIGHTOXS’는 세계최초로 국제화장품 원료집에 등재된 보툴리늄 유래 펩타이드 성분인 ‘Methionyl r-Clostridium Botulinum Polypeptide-1 Hexapeptide-40’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특허기술인 ‘피부생리 활성분자 경피전달 시스템 기술’(MTD) 적용되어, 기존에 900kD 의 보툴리늄 성분에서 핵심성분만을 추출한 보툴리늄 라이트 액티브 체인 성분(50KD)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어 유효효과의 피부흡수력을 극대화시킨다.

식약청에 주름미백이중 기능성으로 등록됐으며, 12가지 고기능성 펩타이드 컴플렉스와 병풀추출물 등 8가지 천연진정성분을 함유해 피부가 젊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용량은 50ml이다.

이니스트팜은 이미 메디컬 기반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메디블레스(medibless)’ 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메디블레스는 동양인 피부조직에 최적화된 고농도 고함량 화장품 브랜드로 피부가 민감한 동양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병원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