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권석형 중대약대 동문회 신임회장
사진. 권석형 중대약대 동문회 신임회장

[팜뉴스=김응민 기자]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동문회(동문회장 최광훈)는 지난 10일 약학대학 대강당에서 제64차(2021회계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총회는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 및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

최광훈 동문회장은 인사말에서 “22대 동문회 집행부가 이끌어 왔던 2년의 시간이 지나 새로운 집행부가 탄생하는 총회 개최에 즈음하여 그간 많은 도움을 주신 동문님들께 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수많은 분들이 회비를 납부해 주시고, 장학금과 학교 발전기금을 주시며 후배와 학교 사랑을 위한 물질적, 정신적 도움을 주시는 동문님들 덕택에 큰 자부심을 갖고 동문회장직을 수행했다”라며 인사말을 했다.

김하형 학장은 축사를 통해 “모교는 동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전폭적인 지원 아래 꾸준히 발전하고 있고 특히 년 1억원 이상의 장학금을 후배들에게 수여해 주시는 동문회를 통해 여러분들의 모교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이어 “약학대학 동문회는 지속적으로 변화와 발전을 추구하고 동문 약사들의 전문성 강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그러한 역동성이 앞으로의 동문회 발전을 더욱 견인할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안건심의로 2020회계년도 회무보고, 수입·지출 결산 심의, 특별회계(장학기금) 결산심의, 감사보고를 승인하고, 2021년 회계년도 사업계획 및 수입·지출 예산(안) 155,306,305원 등 상정안건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끝으로 제23대 신임동문회장으로 권석형 회장, 제16대 여동문회장으로 김희식 회장이 만장일치로 추대됐고 감사는 김홍진, 김수배, 강희윤 감사가 연임하게 됐다.

신임 권석형 회장은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동문회가 국내 최대 약사 네트워크로서 역대 동문님들의 훌륭한 업적과 정신을 이어받아 더욱더 발전하고 자랑스러운 동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총장 공로패
홍종오(21회) 종오당약국
곽나윤(27회) 함께하는약국

▲학장 공로패
손병로(29회) 충훈당약국
진정주(38회) 진약국

▲총동창회장 공로패
김수배(21회) (주)파마켐
오황영(22회) 메디팜제주약국
김광식(30회) 용인윤약국

▲동문회장 공로패

이종각(13회) (주)사노피 아벤티스 코리아 책임약사
조병화(14회)
김은진(29회) 온누리시민약국
류형준(29회) 예스킨한방힐링센터
백희숙(34회)
권성렬(39회) 장안프라자약국
김만석(43회) 엘라스틱랩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