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민건 기자] 국내 제약 No.1 CMO 제뉴원사이언스(대표 김미연, 이하 제뉴원)가 7개 부문에 대한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개발전략, 임상, 해외제약, CMO 마케팅, CSO 영업&마케팅, 경영기획, 미래전략 파트이며, 합격자는 서울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자유 이력서 양식으로 오는 12일 자정까지 제뉴원사이언스 이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개발전략, 임상 2개 부문은 팀장급, 경영기획, 미래전략 등 2개 부문은 차·부장급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각 부문에 대한 경력 10년 이상이며, 제약 산업 전반에 대해 이해도가 높은 자이다. 개발전략은 신제품, 과제 선정 및 평가와 연구개발에 대한 중장기 포트폴리오 구축, 신규사업 및 신기술 검토 등을 담당한다. 임상은 임상시험에 대한 전략수립 및 임상과제 진도관리와 CRO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며, 두 부문 모두 약사 면허 소지자를 우대한다.

해외제약 파트는 제뉴원의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를 위한 해외인허가 관련 업무, 완제의약품 수출, 국내외 전시회 참가 등을 담당한다. 지원자격은 제약사 경력 3년 미만인 자이다.

CMO 마케팅 파트는 제뉴원의 CMO 신제품 론칭에 대한 전반적인 영업 전략을 수립하고 관리하게 된다. CSO 영업&마케팅 파트는 판매 전략을 수립, 파트너사 관리, 신제품 제안 및 교육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지원자격은 제약사 경력 3년 이상 7년 미만인 자로 생명과학, 생물학, 화학, 제약산업공학 등 제약산업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제뉴원은 최근 제약업계에서 화두로 떠오른 공정경쟁 규약 준수를 위해 최근 제뉴원의 핵심 가치인 ‘진정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행동규범인 제뉴원 웨이를 선포했다. △일터에서의 신뢰를 위해 서로 존중하고 안전한 환경을 만들고, 이해 상충이 있을 경우 적절하게 해결하며 정보와 자원을 효율적으로 운영한다. △시장에서의 신뢰를 위해 제뉴원이 만든 의약품의 품질을 보장하고, 책임감 있게 기록하고 보고하며 윤리적인 상호관계를 기반으로 공정하게 거래한다. △사회의 일원으로서의 신뢰를 위해 책임감을 갖고 제뉴원의 행동규범을 지키는 윤리적인 시민이 된다.

사진. 제뉴원사이언스 김미연대표

또한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37001)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투명한 업무수행 △관련 법령과 CP 규정 준수 △윤리경영 기업문화 조성 동참 등의 내용이 담긴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에 서약하며 효과적인 준법 감시 프로그램 운영 및 적용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제뉴원사이언스 김미연 대표는 “최적의 제약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진정성을 갖고 신뢰를 쌓아 나가겠다는 핵심가치와 행동 규범인 제뉴원 웨이에 부합하는 인재를 모집하고자 한다”며, “제뉴원과 함께 힘차게 비상할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12월 출범한 제뉴원사이언스는 한국콜마 제약사업부와 콜마파마를 인수해 탄생한 제약부문 국내 1위 CMO업체다. 제뉴원은 한국콜마 제약사업부와 콜마파마의 국내 1위 제약 CMO 사업을 그대로 인수해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국내 제약사 중 80% 이상을 파트너사로 보유하고 있던 한국콜마 제약사업부와 콜마파마의 비즈니스 파트너 또한 그대로 제뉴원에 승계돼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제뉴원은 이미 검증된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600여개의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파트너사에 핵심 의약품을 개발 및 생산해 제공하고 있다.

제뉴원을 이끄는 김미연 대표는 연세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으며 미국 미시간대 커뮤니케이션 석사, 미국 예일대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이후 화이자와 노바티스, 알콘 등 글로벌 제약사에서 요직을 맡으며 시장 전략과 조직 개발 등 탁월한 비즈니스 리더십을 보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