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왓슨앤컴퍼니(대표이사 김민규)가 16일 한국소비자협회 주관으로 열린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친화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협회는 소비자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두루 갖춘 기업 및 개인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왓슨앤컴퍼니는 제품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서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와 호감도 및 신뢰도 평가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아 ‘소비자친화 브랜드’ 부문에 멘탈 헬스케어(제품명: POCUS)로 수상했다.

‘POCUS’는 뉴로모듈레이션(tDCS)이라는 안전한 미세전류를 활용한 뇌자극기로 현재 소방청 시범사업 참여를 시작으로 전국 보건소와 치매안심센터 및 국립나주병원 등에 공급되고 있으며, 인천성모병원과 뇌과학 연구교류를 위한 MOU를 통해 임상시험 진행을 하고 있다.

왓슨앤컴퍼니는 대표적 멘탈 스포츠인 골프, 농구 등에 대하여 국내 유명프로골퍼(KLPGA) 및 프로농구 선수들과 시범사업을 통해 집중력 향상과 스트레스 완화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왓슨앤컴퍼니 김민규 대표는 " 소비자들 대부분이 코로나로 인해 집중력 저하, 우울증 및 스트레스 감소, 수면장애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멘탈 헬스케어 제품인 ‘POCUS’를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