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제약(대표이사 정순옥, 유용환)은 창립 이후 65년 간 지켜온 ‘생명의 이치를 연구하는 제약기업’이라는 기업 이념과, 글로벌 바이오&케미칼 전문 제약기업으로의 제 2의 도약을 준비하는 의지를 담은 새로운 기업 CI(Corporate Identity)를 4일 공개했다.

사진. 이연제약 CI

이연제약의 새로운 기업 CI는 미래지향적 Wordmark로 디자인 되었으며, 투명하게 개방된 알파벳 ‘R’은 ‘endless R’로 생명의 본질에 다가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Research, 생명과 건강을 회복시키는 Recovery, 세상과 관계를 맺는 Relationship의 이연제약을 상징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65년 간 지켜온 생명의 이치를 연구하는 제약기업이라는 신념과 사명을 바탕으로, 글로벌 바이오&케미칼 전문 제약기업으로의 제 2의 도약을 통해서 더욱 인류의 생명과 건강에 기여하겠다는 의지와 미래 100년을 향한 기업의 궁극적 목표를 반영했다.”고 전했다.  

사진. 온라인 비대면 시무식
사진. 온라인 비대면 시무식

이연제약은 새로운 CI 공개와 함께 기업 홈페이지도 새롭게 리뉴얼을 진행하여 오픈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CI를 모티브로 최신트렌드를 반영하였으며, 컨텐츠 개선을 통해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을 강화했다. 

한편, 이연제약은 이날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정부의 방침에 따라 그룹웨어를통해 온라인 비대면 시무식 및 CI 선포식을 진행하였으며, 2019년 선포한 기업 비전 ‘BEST till 2023’ 달성을 위한 진행 현황을 점검하고 새해 목표에 대한 각오를 공고히 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