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2 09:00 (수)
환인제약 자회사 애즈유, ‘몽모랑시’ 신제품 출시
환인제약 자회사 애즈유, ‘몽모랑시’ 신제품 출시
  • 김응민 기자
  • 승인 2020.11.13 15: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트체리 함유 신제품 2종을 선보여
사진. 애즈유타트체리콜라겐, 애즈유타트체리진
사진. 애즈유타트체리콜라겐, 애즈유타트체리진

환인제약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애즈유가 지난 13일, 타트체리로 만든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타트체리 관련 SCI급 논문 중 약 200여건의 연구 결과를 갖고 있는 가장 대표적이자 최고급 품종인 ‘몽모랑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애즈유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2000’과 ‘애즈유 몽모랑시 타트체리 진(眞)’은 각각 젤리 타입, 진액 타입으로 출시 됐다.

타트체리는 그동안 우리가 접하던 일반적인 체리와는 달리 ‘신맛이 나는 체리’로 일반 체리의 20배 달하는 식물성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양질의 수면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과일이다. 또한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안토시아닌과 퀘르세틴 같은 파이토케미컬 8종과 베타카로틴을 포함한 비타민 11종, 미네랄 7종 등도 함유되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애즈유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젤리 2000’에는 몽모랑시 타트체리와 저분자 생선 콜라겐이 2,000mg 고함량으로 함유돼 있다.

정제수와 향신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체 연구 배합비를 통해 생선 콜라겐 특유의 향과 맛을 제거했고 탱글탱글한 식감의 젤리로 소비자가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점이 두드러진 특징이다. 피부에 좋은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과 비타민D, 레몬밤추출물 등도 함유되어 있다.

함께 출시된 ‘애즈유 몽모랑시 타트체리 진(眞)’은 정제수는 물론 다른 어떠한 성분도 첨가되지 않고 몽모랑시 타트체리 농축액과 NFC 착즙액만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농축액의 진한 맛과 NFC 착즙액의 신선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소비자들이 먹기 편하도록 최적의 비율과 농도(42브릭스)를 찾아내어 만들었다.

더불어 스틱포 형태로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짜서 바로 먹을 수 있어 섭취가 용이하다. 따뜻한 물에 타서 차(Tea)처럼 마시거나 차가운 물과 섞어서 음료처럼 마실 수도 있다.

애즈유 관계자는 “애즈유는 ‘보다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환인제약의 자회사로서 항상 소비자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며 “최근 NS홈쇼핑을 통해 출시한 100%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아르간 오일을 사용한 제품 ‘애즈유 골든아르간오일’과 이번 타트체리 제품 2종 이후에도 보다 차별적인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궁금 2020-11-14 00:09:48
환인의 행보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