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6 12:00 (목)
인피니티케어·팜뉴스 약업계 관계자들 위한 ‘OK검진’ 서비스 오픈
인피니티케어·팜뉴스 약업계 관계자들 위한 ‘OK검진’ 서비스 오픈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0.10.2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5개 지역 38개 건강검진센터에서 원하는 검진상품 지정 가능
개인별 검진항목 구성표, 카카오톡 1:1 상담서비스, 테마형 등 다양한 서비스 지원

인피니티케어(대표 강한승)와 팜뉴스(대표 이석훈)가 전국 15개 지역에서 예약이 가능한 건강검진서비스인 ‘OK검진’서비스를 오픈했다. 

지난 8월 약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런칭하기 위해 인피니티케어와 팜뉴스가 손잡고 서비스를 준비한 후 팜뉴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한 서비스를 신설하고 이미 많은 회원들의 관심이 증대하고 있다.

‘OK검진’ 서비스는 서울·경기·부산·인천·제주 등 대도시는 물론 각 지역별 대표검진센터들을 한자리에 모은 건강검진 플랫폼으로 135여개의 검진항목을 포함하고 있다. 

전국 15개 지역에서 38개의 건강검진센터에서 나이대‧예비부부‧여성 및 특수 검진 등 테마에 맞는 검진을 신청할 수 있으며 별도로 이상이 있는 부위별 검진도 가능하다. 

또한 개인별로 표준화된 검진항목 구성표를 제공하며, 카카오톡을 이용해 1:1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OK검진’의 특징으로는 테마형, 지역별, 부위별 맟춤 검진상품을 제공한다. 

테마형의 경우 2030검진·3040검진·5060검진, 예비부부검진·특수검진으로 나이별과 상황별로 나뉘어 있으며, 지역과 연령대 검사 항목별 선택에 따른 맞춤형 검진을 선택할 수 있는 상세검색도 지원한다. 
 

'OK검진' 테마형 검진
'OK검진' 테마형 검진 선택화면

 

별도로 신체 부위별로 검진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 부위별 검색도 지원한다. 

검진항목은 기본검진과 혈액·소변·장비·선택검사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최소 검진항목의 경우 기본검사와 혈액 54종·소변 14종·장비·선택 3종으로 총 70가지 검사이며 프리미엄 검진인 심장정밀검진의 경우, 기본검진과 혈액 66종·소변 17종·장비검사·정밀 14종·선택검사 1종이 포함되어 있다. 
 

'OK검진' 항목별 맞춤형 검진
'OK검진' 항목별 맞춤형 검진 선택화면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신HS메디피아 검진센터의 2030검진의 경우는 총 103개의 검사가 진행되며 기본검사를 포함, 통합알러지 44종, 대사증후군, 생체나이검사 등이 포함되어 있다. 3040검진은 각종만성질환과 암 등의 성인병이 본격적으로 나타나는 시기로 기본검사에 DNA 유전자검사(암 4종, 심뇌혈관 4종), NK면역세포검사를 포함한다. 

또한 혈관노화가 진행되는 중장년층을 위해 고지혈증,호흡기, 호르몬 등 노인성 질환검사를 진행하는 5060검진과 예비부부들을 위한 별도의 검진 등이 있다. 

경기도 부천의 부천우리병원의 경우는 여성정밀검진이 특징으로 기본검사와 자궁과 갑상선 초음파, 인유두종(HPV), 유방 및 자궁암 검사 등 80여 가지의 정밀검진을 진행할 수 있다.

건강검진플랫폼 ‘OK검진’ 서비스는 위치기반 전국 7,000여개의 검진기관의 정보제공, 비급여진료과목 할인, 제휴병원 담당자와 1:1 상담예약, 고객형태별(B2B, B2C) 맞춤형 설계 가능 등 다양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OK검진' 테마형 검진 선택화면
'OK검진' 테마형 검진 선택화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