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1 18:00 (수)
안국약품, 메디페르 ‘2세대 루테인앰플’ 출시
안국약품, 메디페르 ‘2세대 루테인앰플’ 출시
  • 이석훈
  • 승인 2020.10.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중주름, 3중탄력, 안티에이징 개선에 도움

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이 설립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메디페르(medifer)가 2018년 10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루테인앰플을 업그레이드하여, 2세대 루테인앰플 50ml를 인플루언서 벨르제이와 성공리에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 메디페르 이미지
사진. 메디페르 이미지

2세대 루테인앰플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주)에서 3중탄력, 3중주름, 안티에이징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탄력, 주름개선,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판단된다는 인증을 받았다.

루테인앰플 사용 4주 후 피부 변화를 확인한 결과 사용 전과 비교하여 눈가주름, 팔자주름, 미간주름, 안면리프팅, 피부보습, 피부겉탄력, 깊은탄력, 탄성회복력, 피부치밀도, 피부톤(밝기) 등에 있어서 피부개선을 도움을 준다는 것을 확인했다.

또한 안전성 테스트결과 0.00로 비(무)자극성을 인증 받아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입증했고,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화장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메디페르 브랜드 관계자는 ”2세대 루테인 앰플은 오렌지빛 컬러의 캡슐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색소 없이 아스타잔틴의 오렌지컬러 그대로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피박으로 둘러싼 캡슐의 유효성분이 전달되어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며, 안국루테인콤플렉스RX 560,000ppm 함유로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탄력 및 영양을 선사하여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탄력이 저하된 피부탄력 케어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