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대표이사 어 진)은 7월 30일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본사 강당에서 “2030 뉴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안국약품 비전선포식
사진=안국약품 비전선포식

이날 선포한 안국약품의 2030 뉴비전은 “우리는 의약기술과 디지털 정보를 융합하여 고객에게 안전하고 차별화된 Healthcare 제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안국의 Total Healthcare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삶의 질을 높여주는 K-Health 기업으로 도약한다.”이다.

즉, 포스트 코로나, 디지털 시대 등 변화하는 환경에 맞게 제약(의약)기술과 디지털을 융합하여 안국약품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삶의 질을 높여주는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것이다.

또한 비전 달성을 위한 사업방향, 전략방향 및 중점추진과제도 같이 발표했다. 특히 “종합병원 점유율 확대, 토탈헬스케어를 통한 사업다각화, 차별화 된 개량신약 발매, 이중 및 다중항체 pipeline 확보를 통한 바이오 비즈니스 확대, 수출과 GMP의 글로벌화, 디지털 시대에 대비한 경영인프라 구축”의 6대 중점추진과제를 발표하고 살아있는 비전을 만들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에게 비전을 내재화하고 구체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어진 부회장은 “4차 산업혁명, 즉 Digital Transformation의 시대에 기존의 비전을 구체화하여 모든 임직원들이 공감하고 도전 할 가치가 있는 새로운 비전을 수립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뉴비전 선포식은 코로나19 사태를 감안하여 본사 강당에는 최소인원만 참석하고 대부분의 직원들은 온라인을 통해 선포식에 참여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