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1 18:00 (화)
한국콜마홀딩스, ‘미혼 한부모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한국콜마홀딩스, ‘미혼 한부모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 김응민 기자
  • 승인 2020.07.2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트아동복지회에 3000만 원 규모 기부금‧기부 물품 전달
안전한 보호와 건강한 자립 지원 목적으로 마련

한국콜마홀딩스와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가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소재 홀트아동복지회 본사에서 ‘미혼 한부모 가정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콜마 미혼한부모가정지원 협약식
사진=한국콜마 미혼한부모가정지원 협약식

한국콜마홀딩스의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미혼 한부모 가정의 안전한 보호와 건강한 자립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한국콜마홀딩스는 총 3,000만 원 규모의 기부금과 기부 물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한다. 홀트아동복지회는 한국콜마홀딩스로부터 전달받은 기부금과 기부 물품을 미혼 한부모 가정에 지원한다.

양사는 ‘미혼 한부모 가정의 건강한 여름나기’(가칭) 지원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행사에서 한국콜마홀딩스 직원들은 손소독제, 마스크, 선크림 등이 담긴 물품을 직접 포장해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내달 중 이번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직원들이 지원 물품 박스를 추가로 제작해 전달할 계획이다.

김병묵 한국콜마홀딩스 대표는 “미혼 한부모 가정의 어려움이 큰 것으로 알고 있어 작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추후 다양한 방식으로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호현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은 “미혼 한부모 가정을 향한 한국콜마의 진심 어린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