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일헬스 '스트렉트'
사진. 제일헬스 '스트렉트'

제일헬스사이언스가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육체‧눈의 피로 개선 및 긴장을 완화시키는 앰플형 건강기능식품 ‘스트렉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심리적 혹은 신체적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느끼는 불안과 위협을 스트레스라고 한다. 우리 몸은 이에 대항하고자 간‧근육‧지방세포 등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스테로이드 호르몬의 일종인 코르티솔을 분비한다.

코르티솔은 스트레스에 맞서기 위해 신체 각 기관으로 더 많은 혈액을 방출하는데 이때 우리 몸의 비타민 B가 다량 소모돼 정상적인 맥박 활동과 호흡에 영향을 주고 식욕 증가‧무기력증‧ 만성피로를 야기한다.

특히 복부지방 세포에는 코르티솔 활성 효소가 4배나 발생해 비만으로도 이어진다.

쎈트힐에서 출시한 스트렉트는 코르티솔 수치를 낮춰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 추출물과 숙면을 위한 솔루션으로 각광받는 테아닌 성분을 함유해 만성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효과적이다.

그 외에 면역기능에 필요한 셀렌‧아연, 간염 치료제원료로 이슈가 된 아그리모니아‧밀크시슬‧석류‧옥타코사놀‧인삼‧L-아르기닌‧로얄젤리 분말 등 몸에 좋은 7가지 성분으로 간 건강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스트렉트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수험생이나 음주가 잦은 직장인, 비타민B군을 섭취해도 피로 개선이 잘되지 않거나 숙면을 취하고 싶은 분들께 자신 있게 권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